미주투어 여행상담 070-4498-0692(한국) / 1-213-365-0003(미국본사)

(신)미서부 완전일주 6박7일

$659

매주 월/화
USW-1267
6박7일
4인 출발
일정표 참조
일정표 참조
성인 $659, 아동 $659, 유아(문의)
SKU: Cat2-Item1 SKU. 카테고리: , .

(신)미서부 완전일주  6박7일 


[상품소개] 

정통 미서부 5박 6일은 요세미티 국립공원과 샌프란시스코를 하루만에 다 보셔야 하는 일정이었으나, (신)미서부 6박 7일 일정은 3대 캐년 + 요세미티에서 하루 전일 관광/ 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루 전일관광 으로 SF 코스를 하루 더 늘린 여유로운 일정 입니다. 또한 미서부 명문대 UC버클리 투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정] 로스엔젤레스 – 바스토우 – 라스베가스 – 브라이스캐년 – 자이언캐년 – 라스베가스 – 그랜드캐년 – 라플린 – 프레즈노 – 요세미티 – 샌프란시스코 – 솔뱅 – 로스엔젤레스


포함 사항


▶ 전 일정 호텔(2인 1실 기준), 차량, 가이드
▶ 일정 내 포함된 식사
▶ 일정 내 포함된 관광지 입장료


불포함 사항


▶ 가이드&기사팁(1인 1일 $10) 및 각종팁(호텔룸&식당팁)
▶ 선택관광 및 개인경비
▶ 국제선 or 국내선 항공
▶ 여행자 보험(요청 시, 추가 비용 발생)
▶ 1인실 이용 시, $40/박당 1인실 사용료 추가됩니다
(다른 1인 고객님과 한방 사용이 불가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일정표


1일

로스앤젤레스 – 바스토우 – 라스베가스


LA 집결집 도착(오전 8:20분까지)

PICK UP

예약 인원 확인 후 관광 출발!

[이동시간: 약 2시간 소요]

 

모하비 사막 속의 도시 바스토우 도착

(로스앤젤레스에서 라스베가스 등의 지역으로 여행하는 중간 기점의 도시인 만큼 도로와 철도가 사방으로 연결 된 교통의 요지입니다)

중식 및 텐져(Tanger) 아울렛 자유 쇼핑

(※현지사정 및 교통사항에 따라 텐져 아울렛 방문이 안될 수도 있습니다.)

 

세계 최대의 엔터테인먼트 도시 라스베가스로 이동

(연중무휴의 독특한 사막휴양지로서, 호화스런 호텔·음식점·공인도박장 등으로 야간에도 관광객으로 성황을 이루어 ‘불야성’이라는 별명을 가진 곳입니다)

라스베가스 도착 후 호텔체크인

석식

라스베가스 상징적인 호텔(벨라지오&베네시안) 내·외부 관광올드타운 프레몬트 스트릿(전구쇼) 관광

 

[라스베가스 2층 빅 버스 야경투어 안내:

라스베가스 빅버스(Big Bus_2층 오픈버스)를 차터로 이용하여 라스베가스 투어를 진행합니다.라스베가스의 상징 호텔인 벨라지오 호텔 및 베네시안 호텔, 최고의 관광 포인트인

프레몬트 스트릿의 전구쇼를 관람 하실 수 있으며 3시간에 걸친 한국어 가이드의 안내로 보다 상세하고 편안한 라스베가스 야경 일정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 상기 야경 투어는 선택관광이 아닌 일정에 포함 입니다.♣

※ 라스베가스 BIGBUS는 차량 사정으로 인해 다음날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석식 후 호텔 투숙


호텔  LUXOR HOTEL 또는 NEWYORK NEWYORK HOTEL 또는 동급

식사  조: 불포함 / 중: 현지식 / 석: 한식


2일

라스베가스 – 브라이스 캐년 – 자이언 캐년 – 라스베가스


기상 및 조식 후 관광 출발

붉은 사암층 첨탑의 예술품 브라이스 캐년 관광

(물에 힘에 의해 만들어진 수만개를 헤아리는 기묘한 암석 하나하나가 오묘한 형형색색의 수만개 무리를 이루고 있는 곳입니다)

 

중식 후 자이언 캐년으로 이동

신의 정원이라 불리우는 남성적인 광경의 자이언 캐년 관광

(붉은 암반과 수풀 고원으로 둘러쌓여 있으며, 계곡 사이의 바람을 가르는 쾌감과 깊고 깊은 계곡에서 그득한 낭만의 향취를 느낄 수 있습니다)

라스베가스로 이동 후 석식

호텔 투숙

♣ 선택관광:

* LE REVE SHOW @WYNN HOTEL [금~화요일 / Premium Seating $190/인]

* KA SHOW @MGM GRAND HOTEL [토~수요일 / B석 $190/인 C석 $170/인 D석 $150/인]


호텔  LUXOR HOTEL 또는 NEWYORK NEWYORK HOTEL 또는 동급

식사  조: 한식 / 중: 현지식 / 석: 한식


3일

라스베가스 – 그랜드 캐년 – 라플린


호텔 출발

그랜드 캐년의 남쪽 관문인 윌리암스 도착

조식 후 신의 최후이자 최대의 걸작이라 불리우는 그랜드 캐년으로 이동

그랜드캐년 관광 후 중식

(신이 빚은 지상 최대의 조형물이라 불리우며,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관광지 1위에도 선정 된 곳입니다. 이 곳을 처음 본 사람들은 신의 존재와 세계의 의미에 대하여

다시 한번 생각해 보게 됩니다)

 

♣ 선택관광:

* 그랜드캐년 I-MAX 관람 ($15/인)

* 그랜드캐년 경비행기 투어 ($160/인, 사진있는 ID 지참)

※ 2가지 선택관광 중 1개만 진행 가능합니다.

콜로라도 강변의 휴양도시 라플린으로 이동

라플린 도착 후 호텔 체크인(호텔 뷔페식)


호텔  HARRAH’S LAUGHLIN HOTEL 또는 동급

식사  조: 한 식 / 중: 현지식 / 석: 현지식


4일

라플린 – 바스토우 – 베이커스필드 – 프레즈노


조식 후 관광출발

미국 아리조나 주 모하비 카운티에 작은 광산마을 오트맨(Oatman) 관광

(1910년 이곳에서 많은 금이 발견 되면서 골드러시를 이루었고 그래서 인구가 급속하게 증가 했었던 곳.

영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남자 주인공 ‘클라크 케이블’이 신혼여행으로 왔던 지역이기도 하다)

※ 화요일 출발팀은 6월까지 캘리코 은광촌으로 진행되며 오트맨 관광은 7월1일 부터 진행 됩니다.

 

철도 교통의 중심 바스토우에서 중식 후 이동

(자연과 환경, 기후조건을 최대로 활용하여 최고의 경제적 부가가치를 만들어 내는 대륙횡단 열차의 물류 중심지입니다)

캘리포니아 곡창지대 베이커스 필드 경유

건포도의 고장 프레즈노 도착

(끝없이 목장과 과일밭이 계속되어 펼쳐지는, 캘리포니아 대농장 지대의 중심 도시입니다)

석식

호텔 체크인 후 휴식


호텔   PARK INN BY RADISSON FRESNO HOTEL 또는 동급

식사  조: 한식 / 중: 현지식 / 석: 한식


5일

프레즈노 – 요세미티 – 멀세드 – 트레이시 – 프레즌튼


호텔 출발

조식 후 관광출발

서부개척에 큰 역활을 했던 증기 기관차를 타고 요세미티 공원과 Sierra National Forest 절경을 감상할수 있는 멋진 기차여행 코스

♣ 선택관광

* 슈거파인 레일로드 증기기관차 ($30/인, 1시간 소요)

중식 후

요세미티 국립공원 관광

(유네스코 자연유산에 등재 된 미국의 손꼽히는 관광지로 수많은 영화와 소설의 배경으로 다루어져 더욱 유명한 곳)

터널뷰, 밸리뷰(Vally View), 대성당 종탑바위, 보초바위, 삼형제바위(Three Brothers) ,신부 면사포 폭포, 요세미티롯지(Yosemite Lodge at the Falls), 하프돔뷰(Half Dome View),머세드 강뷰(Merced River View) 등등

 

요세미티 폭포 트레일 산책 및 자유시간

(자연과 함께 힐링 할수 있는 LOWER 요세미티 폭포 트레일 트래킹과 자전거 유료렌트 하이킹 가능)

요세미티 국립공원 출발

 

멀세드 푸룻반(과일마켓) 도착 후 휴식

샌프란시스코 근교 도착 후 석식

호텔 체크인 후 휴식


호텔   COURTYARD PLEASANTON HOTEL 또는 동급

식사  조: 현지식 / 중: 현지식 / 석: 한식


6일

프레즌튼 – 유니온 스퀘어 – 피셔맨스 워프 – 샌프란시스코 – 트윈픽스


호텔 출발

조식 후 관광 출발

서부의 명문대 UC버클리 캠퍼스 투어

샌프란시스코 시내 관광

유니온 스퀘어를 지나 파웰 스테이션으로 이동

♣ 선택관광

* 케이블카 ($10/인, 1시간 소요)

※ 케이블카 탑승하여 롬바드 꽃길에서 하차하여 3 블락 꽃길을 걸어 내려옵니다.

♣ 선택관광

* 베이크루즈 탑승 ($30/인, 1시간 소요)

피셔맨스 워프에 도착하여 자유시간 및 중식

영화 “더 락” 을 촬영한 PALACE OF FINE ARTS 금문교 도보 횡단 관광

아름다운 예술인의 마을 소살리토 관광

트윈픽스에서 샌프란시스코 전망 감상

석식

호텔 체크인 후 휴식


호텔   SHERATON SUNNYVALE HOTEL 또는 동급

식사  조: 현지식 / 중: 현지식 / 석: 한식


7일

몬트레이 – 산타마리아 – 솔뱅 – 로스엔젤레스


호텔 출발

몬트레이 도착 후 조식

태평양 연안의 최고의 절경을 자랑하는 몬트레이와 환상의 17마일 드라이브 코스 관광

(17마일 드라이브는 샌프란시스코에서 당일 코스로 해안선을 따라 드라이브를 할 수 있는 코스로 각광받고 있으며 북쪽 몬트레이부터 남쪽 카멜까지 이어지는 해안선입니다)

산타마리아 이동 후 중식 [이동시간 약 2시간 소요]

덴마크 민속촌 솔뱅 관광 [이동시간 약 1시간 소요]

(솔뱅은 햇볕이 드는 전원’이란 뜻을 가진 작은 덴마크풍의 마을로,1911년 덴마크식 교육을 원하던 이민자들이 학교를 세우면서 솔뱅의 역사가 시작 되었습니다)

산타바바라 해안을 경유하여 로스앤젤레스로 이동

로스앤젤레스 도착 후 개별 해산

 

** 상기 일정은 현지 도로 및 기후 등 기타 제반 사항에 의해 다소 변경 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

** LA 도착시간은 당일 교통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식사  조: 한식 / 중: 현지식 / 석: 불포함


♥♥♥ 감사합니다.

항상 정성껏 모시겠습니다. ♥♥♥

 

 

<예약금 결제방법 안내>

★이상품 정상가 $689 => 할인가 $659

☞이상품은  미주투어 홈피에서 바로 예약 가능하며 신용카드/페이팔(Pay Pal)로 결제 가능 합니다.


★결제하시는 예약금 : $80

☞투어 총 금액에서 $80만 먼저 결제 하시고, 잔금은 미주투어 직원으로 부터 잔금 결제정보를 받으신후 – 한국계좌 입금/ 미국계좌 입금/ 투어 당일 집결지에서 현장 결제중 선택 가능 합니다.

★예약시부터 투어 비용을 전액 결제 할수 있나요?

☞예약시 한번에 미주투어 미국계좌 /한국계좌로 한번에  입금 가능 합니다. 요청하기


 <상품 안내>

☞ 라스베가스/라플린 숙박이 바뀔 수도 있으니  라스베가스에서 쇼 예약 등 개별일정시 예약전 미리 확인바랍니다.

☞ 라스베가스 최고의 공연산업 Cirque Du Soleil의 KA 또는 Wynn호텔의 Le Reve Show 예약가능!

☞ 미서부 3대캐년을 포함한 미서부 완전 일주!

☞ 대자연의 위대한 모습을 엿볼수 있는 그랜드캐년, 경이로운 첨탑의 향연인 브라이스 캐년, 남성의 웅장한 모습 자이언 캐년, 사막한가운데 불야성을 이루고 있는 라스베가스의 화려함, 미국의 금강산이라 불릴만큼 빼어난 산수를 자랑하는 요세미티 국립공원, 세계적의 미항 샌프란시스코, 그리고 서부해안 최고의 절경 몬트레이 17마일 등.

☞미서부 5박6일은 요세미티 국립공원과 샌프란시스코를 하루만에 다 보셔야 하는 일정이었으나 (신)미서부 6박7일 일정은 요세미티에서 하루 전일 관광/ 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루 전일관광 하실 수 있도록  SF 코스를 하루 늘린 여유로운 일정 입니다.

**일정중 각 도시별 호텔 예약문제로 숙박 지역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본일정표는 확정일정표가 아니며 날짜별 숙박지역이 변경 될수 있으므로 사전에 개별적인 쇼,공연예약을 비롯하여 중간에서 하차하실 계획이 있으신 경우 예정대로 안될수 있습니다. 그에 따른 손실은 당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특히 라스베가스에서 쇼나 공연, 체류 연장을 하실 경우 예약전 당사로 반드시 일정 확인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추가할인 안내>

★가족이 호텔 객실을 3인1실 또는 4인1실로  사용시 금액:

(3인1실 사용시) $659 *2 + $579

(4인1실 사용시) $659 *2 + $579 * 2


 <예약절차>

1.출발 인원수를  정하신후 -> 2.출발일 선택을 클릭 하신후 -> 3.달력에서 원하시는 출발 일자를 선택 -> 4.출발장소에 조인하실 집결지명을 직접 기입 -> 5.장바구니에 추가 ->    6.결제하기 진행

7.예약접수 -> 8.예약시 기입하셨던 이메일로 인보이스 자동 발송 -> 9.미주투어 직원으로부터 전화/안내 -> 10.잔금과 일정에 관한 확정서가 담긴 컨펌 이메일 발송 ->11.투어확정! (예약 취소및 변경은 반드시 전화문의 주셔야 합니다.근무일(공휴일 및 토, 일요일 제외) 및 근무시간(18시까지) 내에 취소요청에 한합니다.)

*출발 3일전/ 타이트하게 예약하실 경우 꼭! 미주투어(1-213-365-0003)로 문의 먼저 부탁 드립니다.


<추가사항>

☆투어 출발 1일전 LA에 도착 하실경우:

LA 1박 + (신) 미서부 완전일주 6박 7일 – 총 7박 8일 [한국/타주출발] 상품 이용 하세요!

☞개별적으로 진행하실 경우

☆1일차: 공항픽업 (국제선$60/국내선$50/차1대기준/팁포함)
☆투어 종료후 공항샌딩 or 한인타운호텔 예약 (공항샌딩: $50/차1대기준/팁포함)
☆LA 한인타운 호텔의 할인예약이 가능하며 아래와 같습니다.

*JJ GRAND HOTEL – $135(텍스포함. 조식 불포함)
*GARDEN SUITE HOTEL – $135(텍스포함. 조식 불포함)
*Rotax Hotel – $135(텍스포함. 조식 불포함 / 2인1실 기준)

☆한인타운 호텔 숙박시 출발일 8:20AM 호텔정문에서 집결지로 무료픽업 서비스 해드립니다.
☆가든그러브/다이아몬드바/세리토스/가디나/토랜스등 에서 집결지로 무료픽업 서비스 해드립니다.

PICK UP
☆타주 이동 항공편 예약 가능 합니다.


여행정보(Travel information)

1.그랜드캐년(Grand Canyon National Park)

그랜드 캐니언(Grand Canyon)은 미국 애리조나 주 북부에 있는 고원지대를 흐르는 콜로라도 강에 의해서 깎여진 거대한 계곡으로써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하나이다. 4억년이 넘는 세월동안 콜로라도 강의 급류가 만들어낸 대협곡으로 자연의 위대함과 신비로움을 고스란히 간직한 곳이다. 대부분의 지역이 그랜드 캐니언 국립공원으로 지정되어 있으나 인디언 부족의 땅에 속한 지역도 상당 부분을 차지한다. 강을 따라 고무보트 배(Raft)를 타고 캐니언을 통과하는 관광을 할 경우 2주일 이상의 시간이 소요되는 것을 보면 캐니언의 규모를 짐작할 수 있다. 콜로라도 강에 의해서 깎인 계곡의 깊이는 1,600m에 이르고 계곡의 폭은 넓은 곳이 30km에 이른다. 시어도어 루스벨트 미국 대통령의 노력으로 1908년에 그랜드 캐니언은 내셔널 모뉴먼트(National Monument)로 지정되었고 1919년에 국립공원으로 승격되었다. 그랜드 캐니언은 1979년에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지정되었다. 2010년에 그랜드 캐니언 국립공원을 방문한 관광자 수는 4백3십9만 명으로 미국의 서부지역에 있는 국립공원 중에서 가장 높은 숫자를 기록했다. (위키백과 참조) More..

그랜드 캐년 국립공원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 아리조나 관광청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그랜드캐년의 웅장함☆


 

♥♥♥ 감사합니다.

항상 정성껏 모시겠습니다. ♥♥♥

 

예약문의
Schedule Print

 

 

 

교통편 Transportation

일정표 참조

포함사항

▶ 전 일정 호텔(2인 1실 기준), 차량, 가이드 ▶ 일정 내 포함된 식사 ▶ 일정 내 포함된 관광지 입장료

불포함사항

▶ 가이드&기사팁(1인 1일 $10) 및 각종팁(호텔룸&식당팁) ▶ 선택관광 및 개인경비 ▶ 국제선 or 국내선 항공 ▶ 여행자 보험(요청 시, 추가 비용 발생) ▶ 1인실 이용 시, $40/박당 1인실 사용료 추가됩니다 (다른 1인 고객님과 한방 사용이 불가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옵션/쇼핑 정보

일정표 참조

여행지역

일정표 참조

여행약관

미주투어 여행약관 적용

필수사항

일정표 참조

추가할인

◈미주지역은 통상적으로 40명~50명의 인원이 함께 행사를 진행합니다. ◈상품특성상 투어중에 버스를 갈아타시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현지 행사일 날씨나 시간 상황에따라 일정표상의 관광지는 차창 관광으로 대체될 수도 있습니다. ◈현지합류행사입니다. ◈미주지역은 소방안전법에 따라 비치되어 있는 침대 외에 엑스트라 침대 추가가 불가합니다. 간혹 호텔방사정이 어려울경우 킹베드1개와 엑스트라베드가 나올 수 있습니다.◈여행자 보험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상기요금은 성인 2인1실 기준입니다. ◈성인 2인과 추가 1인이 함께 방을 사용 할 경우 정상요금의 85%(EXTRA BED 제공안됨) ◈독실사용료 : $35/박당 ◈미국내의 호텔에는 치약, 칫솔, 슬리퍼가 구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개인 상비약품과 동일하게 개별적으로 준비하셔야 합니다.◈미국 표준전압은 110볼트입니다.필요시 별도의 플러그변환 어댑터를 준비해주세요. ◈미국 지역 호텔들은 호텔에서 흡연시 패널티가 발생됩니다.보통의 호텔은 호텔 반경 1km는 비흡연지역으로 불리되며 담배를 피운 룸은 일주일간 판매가 금지 되어 있습니다. 담배를 룸에서 피우거나 담배꽁초를 버릴 시 패널티가 발생합니다.패널티는 호텔마다 다르며 보통 $150~300 정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