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투어 여행상담 070-4498-0692(한국) / 1-213-365-0003(미국본사)

미동부/캐나다 완전일주+뉴욕시내 6박7일

$705

1753 miles s
USE-2002
7박8일
2인
매주 화/수/금/토
일정표 참조
성인 $705, 아동 $705, 유아(문의요망)
SKU: Cat2-Item1 SKU. 카테고리: , .

 

날짜

장소 & 세부일정

1일

뉴욕

1일

*뉴욕 공항도착 (JFK/LGA/EWR), 가이드 미팅
*식사 1회 후 호텔투숙

**Hotel: Holiday Inn Somerset 혹은 동급
※ 공항에서 호텔까지 이동 소요시간은 대략 1시간여 소요됩니다. 실질적으로 정확한 이동시간은 확정호텔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현지 사정과 교통체증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식사는 한끼가 제공되며, 고객님의 도착시간이 늦을 경우 가이드 재량에 따라 도시락이 제공될수도 있습니다.

★뉴욕시내 관광이 포함된 뉴욕도착 상품은 도착일에 따라 뉴욕시내 관광이 둘째날 또는 마지막날 행사될수도 있습니다.
화/금 도착시 뉴욕관광은 둘째날, 수/토 도착시 뉴욕관광은 마지막날 행사됩니다.
고객님의 리턴항공 예약시 이점은 미리 참고하시고 항공티켓을 발권하시기 바랍니다.

 

◆HOTEL : HOLIDAY INN HASBROUCK HEIGHTS NJ

◆이동거리 : 공항-호텔(1시간) 50 miles      

 

2일

 뉴욕 -워싱턴DC

 2일

워싱턴DC (Washington DC)

*파란색 각 장소명을 클릭하시면 자세한 정보를 보실수 있습니다.*^^*

맨하탄, 플러싱, 뉴저지에서 출발.  볼티모어(Baltimore)를 경유 미국의 수도이며 연방정부의 심장인 워싱턴DC 에 도착합니다.

중식후 미국의 역사, 정치, 행정 그리고 민주주의의1번지로 불리는 워싱턴DC 관광을 시작합니다.

미국 민주주의의 심장이며 미국 상원과 하원의원의 입법과정이 이루어지는 국회의사당 (The Capitol).
미국 대통령선거가 치루어진 다음해 대통령의 취임식이 거행되고 미국대통령이 선서식을하는 국회 의사당의 분수앞에서 하차하여 미국 국회의사당에 대하여 전문 가이드의 자세한설명을 경청하며기념사진을 촬영.

영국의 화학자 제임스 스미스슨(James Smithson)이 그의재산 50만달러(현재환산약천만달러)를 미국에 기부하여 건립하게된 19개의 박물관중 단연 으뜸으로 꼽히는스미스소니언 자연사박물관(Smithsonian Museum of Natural History) 을 방문. 그중 가장 대표적인 전시물인 영롱하고 그윽하게 빛나는 세계최고의호프(Hope) 다이아몬드(45.52캐럿)를 감상합니다.

다음으로 민주주의 삼권분립 가장 중요한 축에 하나인 행정부의 상징이자 연방정부의 최고 실력자인 현직대통령이 기거하는 그리고 집무를 수행하는  백악관(The White House)으로 향합니다. 대통령 근무지와 숙소에서 불과 50여미터 떨어진 근거리에서 자유롭게 사진촬영을 하며 전세계에서 미국백악관을 찾은 관광객들과 친근하게 대화할 수 있습니다.

위대한정치가, 학자, 건축가, 과학자였으며 정치에 대한 확고한 철학을 가지고 건국의 두뇌역할을 충실하게 수행해낸 토마스제퍼슨(Thomas Jefferson). 영국과의 전쟁 위기속에서 강력한 리더쉽을 발휘하며 국가탄생을 이끌었으며 새롭게 탄생한 국가의 기반이되는 헌법제정은 물론 권리장전을 통하여 국민의 자유까지 보장하는 미국헌법의 아버지라 불리는 제3대 대통령입니다. 그는 재임중 과감한결단력으로 루이지애나 영토를 프랑스로부터 인수하는 국가영토확장으로 후세에 막강한 이익을 안기는 기여를합니다. 그의 업적은 미국조폐국(US Mint)에서 그의 초상화을 미화$2 지폐에 인쇄하며 기념하는 사실로만 봐도 쉽게 짐작해 볼 수있습니다. 그의 탄생 200주년 기념하여 세운 건물인   제퍼슨기념관 (The Jefferson Memorial)을 방문하여 미국건립 과정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를 듣습니다.

토마스 제퍼슨기념관을 방문 후 한국전쟁참전용사기념비(Korean War Veterans Memorial)를 방문합니다. 공산화 위기에 처한 지구 반대편 의나라 한국을 돕기 위해 한국전에 파병된 미국용사들을 추모하고 기억하기 위한 추모비입니다. 그간 잊고 지냈던 한국의 지난 역사를 상기해 보고 한미양국의 우호관계에 대해서도 생각해 보는 의미있는 시간을 갖습니다. 이곳에 기억되고 있는 병사들의 숨결을 느끼며 역사의식도 고취시키는 흥미로운 시간이 될 것입니다.

미국이라는 국가를 두조각으로 갈라지게 만들었던 남북전쟁(1861-1865). 이 역사의 소용돌이속에서 슬기로운 리더쉽을 유지하여 혼란에 빠진 국가를 하나의 뿌리로 유지한 링컨 대통령(Abraham Lincoln). 그는 전쟁을 승리로 이끌며 건국부터 딜레마에 빠져있던 인권문제(노예해방)를 과감하게 해결해냈다. 16대대통령 아브라함 링컨을 기념하고 후세에 널리 알리기 건립된 링컨기념관(The Lincoln Memorial) 을 방문하여 미국에 대한 한층 깊은 이해를 꾀하며 미국에 대한 역사적인 시야를넓히는 시간을가집니다. 특히 링컨기념관은 혹성탈출(Escape from Planet Earth), 포레스트검프(Forest Gump), X-Files(엑스파일)등 헐리우드 블록버스터 대작의 장소로 많이 사용되어 일반인에게도 무척 낯익은 명소입니다. 링컨기념관을 끝으로 워싱턴 DC 의 즐겁고 교육적인 하루를 아름답게 마무리합니다.

전용차량으로 이동하면서 워싱턴의 또다른 명소인  워싱턴 기념탑(The Washington Monument), 호텔 윌러드(Willard Hotel)워싱턴 미국 조폐국(US Mint)유태인 박물관(The Holocaust Memorial)포토맥 강(Potomac River) 등을

경유하며 저녁식사 장소로 이동합니다.

석식 후 호텔로 이동후 투숙합니다.

 

◆HOTEL : Marriott Gaithersburg 호텔 또는 동급

◆이동거리 : 뉴욕 – 워싱톤DC(4.5시간) 250 miles

 

3일

 워싱턴DC – 나이아가라

 3일

나이아가라 폭포 (Niagara Falls)

*장소명 & 옵션명을 클릭하시면 자세한 정보를 보실수 있습니다.*^^*

▲ 캐나다 입국시 필요한 서류

* 시민권자(여권)
* 영주권자(영주권, 여권)
* 유학생(여권,i-20원본/학교담당자서명)
* 무비자 여행자 (전자여권)

 캐나다-미국간 국경에서는 국경 통과시 모든 종류의 과일 일체의 반입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는 이점을 숙지하시어 국경통과시 과일을 소지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이스와인 농장 방문  쇼핑은 예상 국경 통과 시간이나 연방 DOT에 규정된 차량 운행시간에
따라 일정을 진행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미국측 잔류고객님들은 가이드가 있을 경우 가이드가 진행합니다.
가이드가 없을 경우에는 자체관광을 하시고 다음날 가이드와 만납니다.
하여 $40(식비+숙녀호비)을 리턴하여 드립니다.

아침 일찍 호텔에서 출발,설레는 마음으로 미동부 최고의 관광지  나이아가라 폭포 를 향해 출발합니다. 약 6시간 30분의 이동시간 동안 미동부의 울창한 산림지역을 감상하는 기쁨을 드립니다. 나이아가라 폭포에 도착하면 선택관광으로 일정을 시작합니다.
하늘에서 펼쳐보는 나이아가라 폭포의 모습은 헬리콥터 투어($150)를 통해 경험할 수 있습니다. 폭포 자체 뿐아니라 주변의 호수웰란도 수력 발전소과수농장지대등을 둘러보며 나이아가라 폭포 주변의 천혜의 자연환경을 한눈에 감상하세요. 가슴이 뻥뚫리는 시원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만이천년의 역사가 만들어낸 나이아가라 강의 협곡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스릴 넘치는 젯보트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20 판매하는 젯보트 탑승 기념사진을 무료로 선물해드리는 특전이 있습니다. 젯보트 (Jet Boat, 여름철 한정판매, 탑승 기념사진 포함 $130.)
나이아가라 폭포의 그랜드 파노라마를 진면목으로 감상하기 위해서는 스카이론 타워 회전식당에 올라서 전통 아메리칸 스타일의 점심식사로 하시는게 제일 좋습니다.  폭포에서 136m 높이에서 즐기는 점심 식사는 여행일정 중 가장 훌륭하고 기억에 남는 식사가 되실 것입니다. (스카이론 타워 전망대 & IMAX 극장 체험 ($50) 과 회전식당 점심특식 ($70) 를 동시에 ($120) 선택하시면 할인가 $95 적용해 드립니다. 담당 가이드분께 상담하셔서 디스카운트 가격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나 이 아 가 라 포함관광 (계절별 한가지)>

**보라색 각 옵션명을 클릭 하시면 자세한 정보를 보실수 있습니다.

안개숙녀호(여름철): 나이아가라 폭포 바로 밑까지 유람선을 타고 관광합니다. 폭포의 웅장한 물소리와 함께 가까이에서 관람하는 나이아가라 폭포를 직접 느끼고 체험하는 기회.
씨닉터널(겨울철): 멀리서 보는 나이아가라 폭포만으로 만족할 수 없을때 터널안으로 들어가 폭포안에서 폭포를 느껴보세요. 마를린 먼로 주연의 영화 “나이아가라 폭포”의 한장면 속으로 들어간 듯 잊지못할 추억이 될 것입니다.

 

<나 이 아 가 라 선택관광>

**보라색 각 옵션명을 클릭 하시면 자세한 정보를 보실수 있습니다.

1.스카이론타워 전망대+IMAX 영화 (Legands and Daredevils)
*지상에서는 높이 160미터 폭포에서부터는 높이 230미터에 달하는 스카이론 타워에서는 아메리칸 폭포와 케네디안 폭포로 이루어진 나이아가라 폭포의 전면을 볼 수 있습니다. Skylon 타워에서 나이아가라 폭포를 조망하는 것은 나이아가라의 진면목을 느껴볼 수 있는 최고의 기회가 될 것입니다.
*아이 맥스 극장은 나이아가라 폭포, 온타리오, 캐나다에 위치하고 있으며, 아카데미 수상 경력에 빛나는 아이 맥스의 영화를, 12,000와트의 디지털 서라운드 사운드와 620석에 달하는 방대한 좌석, 거대한 크기의 스크린이 마치 그곳에 있는듯한 느낌을 받게하며 멋진 영상을 볼수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크고 경의로운 나이아가라의 역사와 재미있는 이야기들로 사실적인 영상과 함께 즐기세요.

2.스카이론타워 360도 회전식 레스토랑
높이 236미터로 나이아가라 전망대중 가장 높은 전망 타워안에 위치하고잇는 회전 식당(Revolving Dinning Room)은 나이아가라는 물론이고, 날씨 맑은날은 토론토의 CN Tower와 버팔로의 마천루까지 보이기도 합니다.좌석이 360도 돌기 까지 한시간이 걸린다고하니 천천히 식사하시기 바랍니다.
메뉴는 뉴욕 스테이크, 치킨 브레스트, 훈제연어중 택 1 + 풀코스(셀러드, 빵, 디저트, 커피 or 티)며 미국음식을 제대로 접해볼수 있는 기회가 될수 있습니다.

3.헬리콥터투어
하늘에서 펼쳐보는 그림 같은 나이아가라 폭포의 웅장한 파노라마는 나이아가라 관광의 하이라이트로써 미국 버팔로, 이리호수, 웰란도 수력발전소, 나이아가라 온더레이크, 과수농장지대등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다. 1935년 창업, 세계 최로로 상용 헬리콥터를 제작하기 시작한 전통있는 미국 Bell 헬리콥터사의 Betll 407호 기종 헬기에 탑승, 한국어 안내방송 설명과 함께 폭포위에서 360도 회전하며 내려다보는 폭포의 모습은 평생 기억에 남을 소중하고 멋진 추억의 관광이 될 것입니다.

4.매직쇼
세계 정상급의 공연팀인 Cirque de Soleil를 배출한 공연예술의 강국 캐나다가 자랑하는 세계적인 마술쇼. Greg Frewin과 그의 절친한 친구 타이거가 출연하는 스펙터클한 환상의 매직쇼에서 현실과 마술의 세계를 넘나들어 볼 수 있습니다.

5.젯보트(여름)
현존하는 최강 소재인 티타늄(titanium)으로 본체를 제작, 견고하고 안정감있는 나이아가라 젯보트. 나이아가라 지역 투어 프로그램 중에 가장 많은 관광객들이 이용하며, 비교할 수 없는 스릴과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온타리오 호수가 시작되는 지역에서 출발하여 북미/유럽 유명 연예인들의 아름다운 별장지대 그리고 월풀 협곡사이를 고속으로 질주합니다. 탑승자가 느끼는 스릴과 서스펜스는 그 어떤 관광 프로그램보다도 기억에 남습니다. 만2천년의 역사가 만들어낸 나이아가라 강의 협곡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환상적인 관광 입니다.

■ 캐나다 측 관광 및 숙박을 원하시는 여행객들께서는 캐나다 옵션 (스카이론 타워 전망대+IMAX영화)를 필수로 선택 하셔야 합니다.
선택하지 않으신 여행객들은 미국측 나이아가라 관광으로 진행됩니다.
■ 모든 선택관광은 현지에서 여행 가이드에게 자세한 안내 및 설명을 듣고 선택하신 후 신용카드 또는 현금으로 지불하시면 됩니다.

■ 상기 나이아가라 일정은 현지 사정으로 인하여 다음날 오전 진행 될 수도 있습니다.
■국경 통과시 차량통행량과 날씨, 이민국 업무로 인하여 일정에 변경이 있을 수 있습니다.

 

◆ 호텔: Radisson Hotel & SuitesNiagara Falls Hotel 혹은 동급

이동거리 : 워싱턴DC – 나이아가라(8시간) 430 miles

 

나이아가라 – 토론토

4일

나 이 아 가 라 (Niagara Falls)

호텔 조식을 마친 후 전용차량으로 호텔을 출발, 상쾌한 아침시간을 이용하여 (여름철에는) 안개숙녀호(Maid of the Mist)를 탑승, (겨울철에는) 씨닉 터널 투어(Scenice Tunnel Tour)를 시작합니다. 전체 일정 중 가장 근접한 근거리에서 나이아가라 폭포의 압도적인 매력을 마음에 담아가는 시간입니다. 나이아가라 폭포의 안개숙녀호 탑승시에는 제공되는 우비를 필수로 착용합니다.

1846년부터 운행, 북미에서 가장 오래된 (일반인에게 공개된) 관광 명소 중 하나인 메이드 오브 더 미스트 보트-안개 숙녀호 (The Maid of the Mist), 안개 숙녀호를 타고 아메리칸 폭포(American Falls)에서 시작하여 말굽형 폭포(Horseshoe Falls) 인 캐나다 사이드 폭포물이 떨어지는 곳까지 이동합니다. 폭 323미터, 높이 53.6미터인 아메리칸 폭포를 감상하며 유유히 말굽형 폭포의 입구에 도착하면 초당 60만 갤런의 폭포수가 50미터 높이의 낙차에서 떨어지며 드디어 그 웅장한 자태를 드러냅니다. 안개 숙녀호는 폭포의 입구에 도착 후, 잠시 이동을 멈추고 폭포에 굉음속에 묻혀 폭포와 하나가 되는 신비한 경험의 세계로 여행객을 인도합니다. 안개 숙녀호는 미국쪽에서 입장권을 수령하여 출발합니다. 수백년 동안 전해져 내려오는 슬픈 인디언의 이야기 – 안개 숙녀호의 전설을 만나보세요.

씨닉터널(Journey behind the falls)말굽형 폭포 (Horseshoe Falls) 쪽 에 위치한 평범한 지상 입구를 통하여 입장합니다. 하지만 입구만으로 절대 씨닉터널을 판단하시면 안됩니다. 폭포의 바로 아래쪽에 위치한 암반층인 돌로마이트(Dolomite)층 속으로 만들어진 엘레베이터를 이용 (38미터) 지하로 내려간 후, 멀리서 들려오는 폭포의 굉음이 들려오는 신비의 (길이 46미터) 터널을 따라 걸어들어갑니다. 터널의 끝에 도착하면 드디어 멀리서 들려오던 굉음의 주인공, 나이아가라 폭포의 청록빛 물살이 시야 180도로 여러분을 압도할 것입니다. 바로 옆사람과의 대화도 소리를 질러야 할 만큼 폭발적인 나이아가라 폭포의 음량을 저음을 몸으로 직접 체험하면서 맘껏 포토 타임을 갖습니다.

캐나다 측(나이아가라 옵션 관광 선택 고객)고객은 테이블(Table Rock), 나이아가라 폭포에서 떨어져 상류에서 내려오는 물줄기가 90도로 급히 꺾이며 좁아진 강폭에서 자연적으로 발생된 거대한 소용돌이, 그 장관을 감상하는 월플지역 (Whirlpool),
인공 조성이 아닌 자연 그대로의 초원을 이용하여 섬세하게 디잔인 된 자연 골프장 (Golf Course), 미동부 지역으로 국경선을 건너 전력수출을 하는 나이아가라 파워 그리드 수력 발전소(Hydrielectric Power Plant), 세계적인 원예 엘리트들을 배출하는 권위를 자랑하는 나이아가라 원예대학 입구에 조성된 직경 10미터 스케일의 나이아가라 핫 포토 스포트 꽃시계(Flower Clock)를 관광하게 됩니다.

다음 목적지는 국제와인협회(IWA)에서 연이은 극찬을 아끼지 않는 고유의 맛과 향기을 자랑하는 아이스 와인 농장(Ice Wine Winery) 입 니다. 아이스 와인을 생산할 수 있는 자연적인 환경을 갖추고 있는 유일국가인 아이스 와인 양대산맥 독일과 캐나다. 특히 캐나다산 아이스 와인은 강한 당도와 복 잡하고 미묘한 구성이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숙련된 소멀리에의 안내를 받으며 현지에서 만들어지고 직판되는 캐나다산 아이스 와인을 직접 시음하고 구입할 수 있는 시간을 갖습니다. 와인 애호가 여행객들에게 쉽게 오지 않는 기회입니다. 원산지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경쟁력있는 가격의 아이스 와인은 고마운 사람들께 최고의 선물, 좋은 사람들과 함께 나누시기 더욱 좋습니다.

와이너리 투어를 마치고 나이아가라 지역의 아영 가든으로 이동 중식 후 온타리오 호수의 고요하고 장엄한 모습을 감상하며 캐나다의 경제 중심지, 캐나다의 뉴욕, 캐나다 최대 인구밀집지인 토론토(Toronto)로 이동합니다. 42개국 520개의 응모작 중에 채택된 론토 신시청(Toronto City Hall)의 디자인은 핀란드 출신의 건축가 빌로 라벨(Viljo Revell)가 설계한 하늘을 바라보고 있는 사람의 눈동자 모양이 독특한 두동의 빌딩입니다. 시청 앞 시민광장 네이선 필립스(Nathan Phillps) 광장에서 자유로운 시간을 만끽하고 있는 토론토 시민들과 어울려 포토 타임을 갖습니다. 그리고 바로 길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는 1899년에 지어져 현재는 법원으로 사용되고 있는 로마네스크(Romanesque) 양식으로 구시청 (Old City Hall)을 방문합니다.

내륙으로 연결되는 5대호 수로의 출발점인 온타리오 호수를 중심으로 발전된 토론토는 증류산업과 수송산업의 중심지로 현재의 경제중심지로 성장했습니다. 최근에는 전성기를 넘어선 공장지구를 폐쇄하지 않고 바로 이 지역을 중심으로 주거지역과 레크리에이션 산업이 분부시게 발전중입니다. 바로 그 중심에 도심속의 휴양지 하버프론트(Harbourfront). 온타리오 호수가 시원하게 모습을 드러내고 있는 하버프론트로 이동하여 상쾌하고 기분 좋은 산책을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봅니다. 투명하고 맑은 코발트 빛 온타리오 호수를 끼고 있는 테라스에 앉아 향기로운 커피한잔의 여유를 즐겨보세요.

세계에서 가장 높은 타워라 불리는 CN타워 (캐나다 내셔널 타워-Canada National Tower)를 방문합니다.

CN타워 (캐나다 내셔널 타워-Canada National Tower, $40, 선택관광)

고속 엘레베이터를 타고 전망대(533m)에 올라서 깨끗하고 모던한 도시 토론토 시내 전경을 360도 파노라마로 한눈에 감상합니다. 천천히 도시 전체를 조망하며 시청, 토론토 대학, 주청사 건물을 찾아 보시지요? 건물찾기 놀이가 끝나면 한층 아래에 위치한 CN 타워의 최고 하이라이트로 직행. 바닥이 유리로 된 글래스 플로어 위에 서서 메이저 리그 소속팀 토론토 블루제이스(Toronto Blue Jays)의 홈구장 로저스 스타디움(Rogers Stadium)를 찾아 보시지요? 해발 533미터에서 유리바닥을 통하여 지상을 내려다 보는 두다리가 오싹거리는 아찔한 체험은 직접 체험해 보지 않은 사람에게는 설명도 불가능합니다. CN타워 선택관광으로 스릴있는 일석이조의 시간을 즐겨보세요.

이제는 캐나다의 국가 리더그룹 양성 사관학교인 토론토 대학(University of Toronto)으로 이동합니다. 인슐린을 개발하여 전세계 당뇨병 환자들에게 삶의 희망을 안겨준 프레드릭 밴팅(Fredrick Benting)과 그의 조교 찰스 베스트(Charles Best)의 소속대학으로도 유명한 토론토 대학. 도심주변에 만들어진 방대한 오픈 캠퍼스, 넓게 펼쳐진 잔디밭과 울창하게 가꾸어진 나무들 그리고 고풍스러운 건물이 조화를 이룬 아름다운 교정은 토론토의 자랑이기도 합니다. 배고픈 학생들을 위해 대학내의 나무를 사과나무로 가꾼 자애로운 학장이야기로 시작하여 진정 다민족으로 구성된 매력적인 캠퍼스에 얽힌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풋풋한 캠퍼스의 낭만이 가슴속에 아로새겨질 것입니다.

토론토 대학 캠퍼스에서 출발 토론토 시내에서 가장 멋진 대로인 University Avenue를 따라서조금만 걸어가면 토론토 퀸즈 공원 (Queen’s Park)의 숲에 둘러싸인 로마네스크 양식의 고풍스런 건물이 나타납니다. 이곳 온타리오 주의사당(Ontario Legislative Building)에는 빅토리아 여왕 동상을 비롯하여 온타리오 주의 역사적 인물들의 원스톱으로 모두 만날 수 있는 조각들이 미술관처럼 사방에 멋지게 세워져 있습니다. 동상 앞에서 기념 촬영을 하는 시간을 갖고 스카이돔 (Skydome), 한인타운(K-Town), 토론토 월 스트리트 (Toronto Wall St.) 등을 경유하여 캐나다에 만들어진 자연산 건강식품을 구입할 수 있는 G-UP 쇼핑센터를 방문하여 쇼핑타임을 가진 후 저녁식사 장소로 이동합니다.

저녁식사후 토론토 동쪽으로 이동하여 (30분소요) 저녁 9시경 호텔에 투숙합니다.

 

◆ 호텔: CROWNE PLAZA TORONTO AIRPORT 혹은 동급

이동거리 : 나이아가라-토론토(2시간) 78 miles

 

5일

천섬 -몬트리올

5

천섬(4~10월) / 오타와(11~3월)-몬트리올

(1000 Islands/Ottawa, Montreal)

★천섬일정은 천섬유람선 운행기간(매년 4월~10월경)에 진행됩니다★

조식 후 천섬 파크웨이를 따라 세인트 로렌스 강 유역에 위치한 북미의 하롱베이 천섬 지역으로 이동합니다

1800여개의 크고 작은 섬마다 전세계 부호들의 별장이 지어질 만큼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강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수평선이 눈앞에 펼쳐지고 곳곳에 우뚝 솟은 작고 아담한 섬들을 미국과 캐나다의 국경을 넘나들면서 유람선으로 보다 가까운 곳에서 관람합니다.
(천섬 유람선 선택관광 $40)

사우전 아일랜드 드레싱이 나오게 된 천섬에서 호텔업으로 세계 최고가 된 조지볼트가 부인을 위해 지었다는 하트섬볼트캐슬을 구경하는것도 잊지 마세요!
(강물이 얼어 유람선 운행이 불가한 관계로 본 관광은 동절기에는 불가합니다.)

★오타와 일정은 매년 11월~3월경에 진행됩니다★

조식 후 아름다운 온타리오 호수를 따라 캐나다의 수도인 오타와로 이동합니다.
고풍스런 건물들과 운하가 만들어낸 아름다운 도시 오타와는 매년 진행되는 튤립축제로도 유명 합니다.

캐나다 국회의사당 앞의 꺼지지 않는 불꽃과 불굴의 상징 테리폭스의 동상을 관람하고 캐나다 총독이 거주하는 총독관저에서 대한민국의 역대 대통령들이 선물한 나무들도 보실 수 있습니다.

토론토와 더불어 캐나다 동부를 대표하는 중심 도시인 몬트리올로 이동합니다.

종교의 도시로 알려진 몬트리올 세인트 로렌스 강에 있는 섬도시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셀린디온의 결혼식이 치뤄져 더욱 유명해진 아름다운 노틀담 성당 경유합니다. 조금 걸어내려가 구시가지의 중심, 멋진 레스토랑과 작은 부띠끄들이 즐비한 거리-자끄 까르띠에 광장에 다다릅니다.
초상화를 그리는 거리의 미술가를 구경하고 곳곳에서 들려오는 거리 악사들의 연주소리를 들으며 한껏 이국적인 풍경에 도취되는 시간을 갖습니다.
이후 몽로얄, 성요셉 성당, 멕길 대학교를 경유합니다.

석식 후 호텔로 이동하여 숙박하시게 됩니다.

 

◆ 호텔: Gouverneur Saint-Jean-sur-Richelieu 혹은 동급

 이동거리 : 토론토-천섬(3시간) 192 miles /  천섬-몬트리올 152 miles  

 

몬트리올 – 퀘벡 – 몬트리올

6

퀘벡(4~10월) / 보스턴(11~3월)

퀘벡시티 (Quebec City)

★퀘벡일정은 매년 4월~10월경에 진행됩니다★

조식 후 유네스코 지정 세계 100대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세인트 로렌스강 어귀의 아름다운 항구도시 퀘벡시티를 방문합니다.

1608년 처음 도시를 건설한 프랑스인 샤무엘 드 샹플랭의 동상 앞에서 기념 촬영도 하고 프랑스보다 더 프랑스 같은 마을 쁘띠 샹플랑 거리에서 아름다운 벽화와 고풍스러운 건물을 감상하고 화랑가로 북적대는 작은 마을을 거닐어 봅니다. 동화 속에 들어온 듯한 아기자기한 길거리와 간판들이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 잡습니다. 분위기있는 노천카페와 레스토랑, 부띠끄를 구경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이후 높은 언덕길에 위치한 총독의 산책로를 따라 아름다운 주변 풍경을 내려다보며 샤또 프롱트낙 호텔로 향합니다. 퀘벡시티의 랜드마크라고 할 수 있는 샤또 프롱트낙 호텔은 세계 2차 대전 당시 미국의 루즈벨트 대통령과 영국의 수상 윈스턴 처칠이 회담을 가져 노르망디 상륙작전이 결정된 곳입니다.
아름다운 호텔을 배경으로 기념사진 한장을 남기며 라발 대학교, 아브라함 대평원, 시타델 요새를 경유합니다.

(몽 모랜시 폭포 선택관광 $40)

탐험가 사뮈엘 드 샹플랭이 자신의 후원자이며 뉴 프랑스(New France, 현재 퀘벡시티)의 총독이였던 몽모렌시 공의 이름을 붙인 몽모렌시 폭포. 나이아가라 폭포보다 30미터나 높은 83미터 높이에 서 물이 떨어집니다. 나이아가라 폭포보다 물살이 아름답워 그 높이가 강조되어 보이는 특징이 있으며 폭포주변 경관과의 조화가 빼어납니다. 특히 폭포 낙하지점의 바로 위를 통과하는 긴 다리를 직접 걸어서 건너는 체험은 나이아가라에서도 느낄 수 없었던 손에 땀을 쥐게하는 이색체험입니다. “The Falls are telling their Story” (폭포가 그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몽모렌시 폭포의 이야기에 한번 귀를 기울여 보시지 않으시겠습니까?

저녁 식사 후 호텔에 투숙합니다.

 

◆ 호텔: Gouverneur Saint-Jean-sur-Richelieu 혹은 동급

—————————————————————————————

보스턴 (Boston)

보스턴일정은 매년 11월~3월경에 진행됩니다★

중식 후 보스턴 본격적인 보스턴 시내관광을 시작합니다.

★관람지역:
긴 설명이 필요하지 않은 미국 최고의 명문 하버드 대학교 (Harvard University.) 1936년에 설립되어 오늘날까지 미국은 물론 세계 각국의 셀수 없이 많은 리더들 즉 대통령, 학자, 정치인, 사상가, 장성 그리고 46명의 노벨상(Nobel Prize) 수상자를 배출한 세계적인 리더 양성 종합대학입니다. 최근에는 한인 학생들의 입학이 증가하는 추세라 더욱 반갑습니다. 존 하버드(John Harvard) 동상의 발을 만지며 사진을 찍으면서 하버드의 3대 거짓말에 대한 설명을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하버드 대학 방문은 보스턴 여행의 필수 코스입니다.

*주의사항: 대학 캠퍼스 투어 일정에서는 가이드가 설명드리는 주의사항을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바쁜 보스턴 여행 일정 중 쉼표 역할을 하는 명소 퀸시마켓 (Quincy Market.) 보스턴 지역에서는 최초로 만들어진 공설 오픈마켓으로 오랜 역사를 자랑했으나 현재는 관광객들에게 인기있는 푸드 코트(Food Court)와 쇼핑매장 그리고 빈공간을 메꾸어주는 야외 행사들이 쉬지않고 진행되는 엔터테인먼트의 중심지로 변화하였습니다. 커피 한잔을 즐기기에도 매우 좋고, 쉬지않고 이곳을 찾아드는 여행자들을 지켜보는 일도 무척 흥미로운 곳입니다. 격동의 시기인 독립전쟁 시절 미국 역사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끼친 많은 공청회들이 열렸던 파뉴일 홀 (Faneuil Hall) 은 보너스 입니다.

★경유지역 : 보스턴시에서 찰스 강(Charles River)을 건너면 강변을 중심으로 옹기종기 모여있는 연구소 같은 빌딩들이 보입니다. 겉으로는 검소해 보이는 빌딩들지만 무려 77명의 노벨상 수상자를 배출한 미국 과학의 최첨단을 이끄는 리더들을 양성하는 최고의 명문 대학 MIT-메사추세츠 공대 (Massachusetts Instititue of Technology) 입니다. 심각하기도 하고 장난스러워 보이기도 하는 학생들의 표정이 MIT의 진정한 얼굴이고 매력입니다. 가이드와 동행하여 캠퍼스 견학을 합니다. 그밖에 보스턴시의 중앙대로 보일스턴 거리(Boylston St.), 미국 국회의사당의 전신인 메사추세츠 주 의사당(State House), 미국 최초의 도심 시민공원 보스턴 커먼(Boston Common), 보스턴 파워엘리트의 주택가 비콘 힐(Beacon Hil), 메사츄세츠 주법원(Messachusetts Courthouse)

선택관광: 뉴 일글랜드 지방의 별미 랍스터 특식 (퀸시마켓) $70

보스턴이 위치하고 있는 미국의 북동부 지역 즉 뉴잉글랜드(New England) 지역은 바닷가재(랍스터, Lobster) 요리가 특산물입니다. 전세계 여행객들이 뉴잉글랜드 바닷가재를 즐겨찾는 이유는 보스턴이 원산지와 근접하여 바닷가재의 싱싱함이 타지역과는 비교가 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여행의 3대 감상 포인트는 1. 특별한 장소를 보는 것 2. 현지에서만 구입이 가능한 기념품을 사는 것 그리고 3. 현지 특산물을 먹는 것이라고 했습니다. 보스턴을 떠나기 전에 뉴잉글랜드 기억을 식사로 남기시는건 어떨까요?

보스턴 관광이 종료되면 전용차량으로 저녁식사 장소로 이동합니다.

**랍스터 특식을 하지 않으시는 고객님들은 $10을 돌려드리며 퀸시마켓에서 자유식으로 진행됩니다.**

호텔 투숙 후 휴식을 합니다.

★여기서 잠깐!!! 5일차 보스턴 일정은 6일차와 나누어서 진행합니다.

 

HOTEL : Holiday Inn Mansfield 혹은 동급

이동거리 : 몬트리얼-퀘벡 155 miles / 퀘벡-몬트리얼 161 miles

 

7일

몬트리올 -뉴욕/뉴저지

7

★4~10월에는 몬트리올에서 출발하여 미국국경을 통과하여 우드버리로 향합니다.

★11~3월에는 5일차에서 진행하지 못한 보스턴일정을 소화한후 출발하여 우드버리로 향합니다.
조식 후 몬트리올 호텔을 출발, 국경선을 건너 미국으로 재입국합니다. (11~3월 기간에는 보스턴에서 출발합니다.)

▶캐나다 /미국 국경 통과시 당일 차량통행량, 기상조건, 이민국 업무진행 속도등 여러가지 변수로 인하여 뜻하지 않은 일정변경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점 인지하시기 바랍니다.

▶캐나다-미국간 국경에서는 국경 통과시 모든 종류의 과일 일체의 반입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는 이점을 숙지하시어 국경통과 시 과일을 소지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국경선을 통과한 후에는 뉴욕주로 진입합니다.

우드버리 아울렛 (Woodbury Common Premium Outlets) 뉴욕 인근은 물론 유럽, 러시아, 중동, 아시아 그리고 한국에까지 입소문이 널리 퍼진 전설의 쇼핑투어 종착지. 뉴욕시에서 북쪽으로 80여분 남짓 떨어진 외곽에 위치한 우드베리 아울렛에는 연일 전세계에서 폭발적인 숫자의 쇼핑 매니아들이 몰려들어 드디어 우드버리 매니아(Woodbury Mania) 라는 신조어가 탄생할 정도라고 합니다. 약 220여개의 명품 매장과 미국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으며, 시중 보다 30%~70%정도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상품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우드버리에서의 식사는 불포함입니다)

선택관광  2층 더블데커버스 맨하탄 야경투어 ($60)

맨하탄의 새로운 랜드 마크 “하이라인파크”생태 공원으로 조성된 지상 철도길에서 자유시간 및 첼시마켓 관람과 미국 최대 차이나타운을 경유하며 시내 야경을 감상합니다.
다음으로 맨하탄 브릿지 경유하여 브루클린 브릿지 아래에서 맨하탄 다운타운의 전경을 관람하며 “브루클린 아이스 크림 팩토리” 이동, 맨하탄 다운타운의 야경을 한눈에 바라보실 수 있는 곳에서 자유롭게 관광. 마지막으로 록펠러 센터를 경유하여 타임스퀘어 하차 관광 후 윌셔은행앞 종료입니다.

 

도착시간은 현지 교통상황에 따라 도착예정시간보다 ± 30정도 달라질 수 있습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셨기를 바랍니다.

 

8일

 뉴욕

 8일

[수/토] 도착시

New York City Tour (뉴욕시티 투어)

I Love New York (뉴욕을 사랑합니다!!)

호텔 조식 후 전용차량을 이용하여 맨해튼 시내관광을 시작합니다.

워싱턴 DC가 미국의 행정 중심지라면 뉴욕은 세계 경제, 문화, 외교의 중심지입니다.

★관람지역 : 미국의 자유정신을 상징하며 동시에 뉴욕의 대표 아이콘인 자유의 여신상을 선상에서 감상하는 자유의 여신상 페리(Statue of Liberty Ferry)에 탑승합니다. 페리호가 허드슨 강(Hudson River)위를 움직이는 동안은 한시도 쉬지않고 그 모습을 변화하는 화려하고 매력적인 맨해튼의 스카이라인(Skyline)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페리호가 서서히 속력을 낮추며 리버티 아일랜드(Libery Island) 에 도착하면 시야에 1886년부터 뉴욕 항만을 지켜온 세계적인 아이콘이 드디어 그 우아한 모습을 드러냅니다. 이때 모두 약속을 한 것 처럼 일제히 카메라를 꺼내서 서로의 기념사진을 찍어주기 시작합니다. 뉴욕에서는 아무리 마음속에 우울한 일이 있더라도 이 순간만큼은 모두 얼굴에 활짝 웃음이 넘칩니다.

1931년부터 빌딩의 숲 맨해튼의 스카이라인에 우뚝 선 뉴욕의 자존심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Empire State Building.) 고속 엘레베이터를 이용하여 연간 4백만명의 방문자가 찾는다는 381미터, 86층 전망대에 도착하면 곧바로 실외에 만들어진 전망대 야외데크(Observatory)로 나가야 합니다. 마치 비행기를 타고 공중에서 내려다 보는 듯한 착각에 빠지게 하는 숨막히는 맨해튼의 스카이라인이 단숨에 여행객을 압도할 겁니다. 청명한 날씨에는 시력이 허락하는 곳까지 선명하게 바라볼 수 있다고 하는데 직접 두눈으로 확인해 보시고 (콘크리트로 만들어진 계곡인) 맨해튼의 스펙타클을 동서남북 모든 방향으로 작접 카메라에 담아 가시기 바랍니다.

1857년 만들어진 도심속의 오아시스 센트럴 파크(Central Park.) 850만 뉴요커들이 세계적인 경쟁력을 유지하며 생활하게 하는 도심의 호흡기관. 그 비밀이 바로 센트랄 파크에 있습니다. 천재적인 조경가인 프레드릭 옴스테드(Fredrick Olmsted) 일생 최고의 역작인 센트랄 파크를 걸으며 공원의 녹음과 맨해튼 스카이라인의 완벽한 조화를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150년전, 빌딩들이 도시를 모두 덮어버리기 전에 반드시 도심공원을 만들어야 한다는 강력한 주장을 했던 뉴요커들의 시공을 초월한 통찰력과 비젼에 깜짝 놀라실 겁니다.

★경유지역 : 뉴욕대학(NYU) 캠퍼스 중앙에 자리잡은 워싱톤 광장(Washington Square), 섹스 앤 더 시티(Sex and the City) 에 단골로 등장하던 셀 수 없이 많은 로드숍(Road Shop)과 시크(Chic)한 레스토랑의 중심지 소호(SoHo), 중국인 이민자들의 강력한 저력을 느낄 수 있는 차이나타운(Chinatown), 세계 금융과 권력의 중심지 월 스트리트(Wall Street), 193개 국가 외교의 심장부 UN본부(United Nations Headquater), 명품 플래그쉽 스토어(Flagship Store)들이 모여있는 세계의 쇼 윈도우 5번가(5th Avenue), 천문학적인 연간 관객동원으로 국제적인 명성을 자랑하는 뮤지컬 극장들의 본부 타임스퀘어(Times Square), NBC 방송국과 화려한 자이언트 크리스마스 트리가 자랑거리인 록펠러센터(Rockefeller Center & Plaza), 뉴욕에서 가장 아름다운 보자르(Beaux-Art) 형식의 건물 뉴욕 시립도서관(New York Public Library)

*맨해튼 소재 관람지나 경유지는 당일 날씨, 교통 상황, 각종 퍼레이드, 이벤트 또는 영화촬영으로 인한 통제에 따라 전담 가이드가 현장상황에 맞게 여행일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선택관광:
1. 스카이 라이드($30), 마담투소 ($35) 두가지를 다 진행하시는 분들은 $60으로 관광하실수 있으십니다.
2. 뮤지컬 (약$100~160)

5:00 p.m 경 맨하탄 32가에서 투어가 끝납니다.

일정종료(5:00-5:30PM 예정) / 공항으로 이동 또는 뉴욕 현지 자유해산

[화/금] 도착시

일정 종료 후 뉴욕으로 이동합니다.
약 7:30PM+. 경 뉴욕에 도착하여 해산 또는 공항으로 이동합니다.
감사합니다.안녕히 가십시오.

♥♥♥항상 정성껏 모시겠습니다!♥♥♥

 

이동거리 : 호텔-맨하탄(30분) 25 miles

 

 

 

<예약금 결제방법 안내>

★이상품 정상가 $139=> 할인가 $119

☞이 일정은 최소 출발 인원이 3분 이며, 출발 인원이  3분 이하시 비용이 변동 됩니다.

(출발인원이 3분 이하실 때는 꼭! 먼저 미주투어( 070-4498-0692 / 213-365-0003)로 문의 주시기 부탁 드립니다. 

문의 하시지 않고 예약하신후, 원하시는 일자에 출발 일정이 없을 경우, 결제하신 예약금은  프로세싱 Fee 8% 공제후 환불 됩니다.)   이메일로 문의하기

☞투어 출발 일자가 최소 1일~3일 이내로 타이트 하실 경우는 예약하시기전 꼭! 미주투어(070-4498-0692 / 213-365-0003)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이메일로 문의하기


★결제하시는 예약금 : $30

☞이상품은  미주투어 홈피에서 바로 예약 가능하며 신용카드/페이팔(Pay Pal)로 바로 결제 가능 합니다.


<잔금 결제방법 안내>

1. 총 투어 비용 중 예약금으로  $30 이 먼저 결제 됩니다.

2. 잔금은 투어 당일 숙소/공항등에서 가이드분 픽업후 현장 결제 부탁 드립니다.

3. 미주투어 홈피에서 예약을 마치시면, 미주투어는  예약시 기입하셨던 고객님의 이메일로 인보이스와 가이드분의 정보/ 일정 안내가 들어 있는 컨펌 이메일을 발송 합니다. (예약시 정확한 정보 입력 부탁 드립니다.)


★예약시 부터 전액 – 한국 계좌 입금 / 미국계좌 입금을 원하세요?

☞투어 비용을 전액 한국 계좌/미국계좌로 입금 요청 하시면 미주투어 담당자가 기입하셨던 이메일로 결제정보를 발송해 드립니다.

☞결제정보를 받아 보신후 미주투어 한국 계좌로 입금 부탁 드립니다.

입금 확인후 – 상품  예약 완료후 –  투어 바우쳐와 안내가 담긴 이메일을 발송 합니다.

(이메일 안에는 픽업 시각/픽업 장소/이메젠시 넘버/진행 방법 등이 모두 안내되어 있습니다.)  전액 한국계좌 입금 / 미국계좌 입금 요청하기

☞이메일을 받으신후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미주투어(070-4498-0692 한국 / 213-365-0003 미국)로 전화 주세요~!

**요청시 예약하실 상품명 / 투어일자 / 픽업 해드릴 숙소명&주소 / 투어 총 인원 / 현지 연락 번호 & 카톡 아이디를 기입해 주세요!


<필수 사항>

♥ 투어 일자가 최소1일 – 3일 이내로 타이트 할경우 예약하시기전 꼭! 미주투어(070-4498-0692 한국 / 213-365-0003 미국)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문의 하시지 않고 예약을 하신후 투어 일정이 모두 마감일 경우 결제하신 예약금은 프로세싱 Fee 8% 공제후 환불 됩니다.)   이메일로 문의하기

♥투어 출발 인원이 3분이하실 경우 조인 캘린더에서 모집 가능 합니다. 여행 조인캘린더 바로가기 

♥공항픽업후 투어 시작을 원하실 경우 공항 픽업 비용 $50(한팀)이 추가 되며, 투어 종료후 공항 샌딩을 원하실 경우 공항 샌딩 비용 $40(한팀)이 추가 됩니다.

***LAX공항 기준

♥투어 출발 기준은 한인타운 기준이며, 그외 지역 이실 경우 거리에 따라 추가 요금이 발생될수 있습니다.


<예약절차>

1. 출발 인원수를  정하신후 -> 2.출발일 선택을 클릭 하신후 -> 3.달력에서 원하시는 출발 일자를 선택 -> 4.출발장소에 픽업 받으실 숙소명&주소를 직접 기입 -> 5.장바구니에 추가 -> 6.결제하기 진행

7.예약접수 -> 8. 예약시 기입하셨던 이메일로 인보이스 자동 발송 -> 9. 주문확인후 미주투어 담당자가 예약  진행 -> 10. 예약 확정후 바우쳐가 담긴 컨펌 이메일 발송 ->11.투어 출발!


<예약규정>

*예약 취소는 미주투어 여행약관에 의거하여 환불 처리 됩니다.
*여행 악관/ 일정표/ 설명서를 계약 내용으로 간주합니다. 여행자는 미주투어 웹사이트에 있는 여행 약관을 읽고 이해한 후 여행 요금을 지불하면 계약이 성립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예약 시 아래의 내용을 숙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일일 투어 취소 요청은 근무일(공휴일 및 토, 일요일 제외) 및 근무시간(18시까지) 내에 담당자와의 유선상에 한합니다.그 이외의 요청은 확정적이지 않으며 여행사는 책임이 없습니다. 
*픽업 받으실 호텔명/ 투어 일자 변경등은 반드시 전화 또는 이메일로 문의 주셔야 합니다.
*출발 1일전 – 타이트하게 예약하실 경우 – 꼭! 미주투어(1-213-365-0003)로 문의 먼저 부탁 드립니다.
(문의 하지 않으시고 예약 하셔서 좌석 마감의 경우 프로세싱 Fee로 8% 공제후 환불 됩니다.)


여행정보(Travel information)

⇒너츠베리팜 공식 홈페이지

.
♦너츠베리팜


 

 

♥♥항상 정성껏 모시겠습니다.
미주투어와 함께 즐거운 여행 되세요!♥♥

예약문의
Schedule Print

 

 

 

교통편 Transportation

리무진 버스

포함사항

▶ 안개숙녀호 또는 씨닉터널 전격포함 (캐나다) ▶ 나이아가라 고급 한식당 아영가든에서 식사 (캐나다) ▶ 호텔 2인1실 ▶ 식사 (일정표 참조) ▶ 입장료 (여름-안개숙녀호$30/겨울-씨닉터널$30) ▶ 가이드 동행

불포함사항

▶ 가이드 서비스피 1인당 하루 $10 ▶ 호텔/식당 팁 1인당 $1 ▶ 일정표 상의 모든 옵션 ▶ 1인여행객 독방사용시 추가요금(1박당 퀘벡$70, 캐나다$50, 미국$45)

옵션/쇼핑 정보

일정표 참조.

여행지역

일정표 참조

여행약관

미주투어 여행약관 적용.

필수사항

★ 인터넷으로 예약시 일부품목 웹 프로모션 가격이 자동 적용됩니다. 인터넷 예약의 경우 할인된 금액을 적용받으시는 반면 모든 준비물 또는 규정사항은 고객님께서 숙지하셔야합니다.이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은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상기 일정은 항공 및 현지사정에 의해 별도의 안내 없이 수정될 수 있으며, 각 여행지의 모든 호텔이나 식당또한 현지 사정에 따라 동급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항공이 포함된 투어 패키지 가격은 비수기 항공가 포함기준으로, 예약시점에 반드시 항공가 및 전체 투어요금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단체 행동에서 이탈하는 일은 삼가 주시고 개인적으로 이탈하여 발생한 사고에 대해서는 본사나 가이드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부득이 한 경우 가이드와 꼭 상의하여 주시고 가이드의 지시에 따라 행동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한국을 제외한 미주 중남미 및 유럽지역의 버스는 대부분 커튼과 안전밸트가 없습니다. 그러므로 운행 중 차 안에서 돌아다니실 수 없습니다. 음식물 반입, 음주, 흡연 등도 금지되어 있습니다. 간단한 물(병, 뚜껑 있는 컵)은 허용이 됩니다. 동부관광의 모든 버스는 미국 연방 교통국과 환경처의 법규와 규제를 준수하며, 주차된 상태의 버스는 공회전으로 에어컨 작동을 할 수 없습니다. 이로 인하여 화씨 85도 이상(섭씨 30도) 전후의 무더위 환경시, 버스에 오르자마자 쾌적한 컨디션을 처음에는 기대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모든 디젤차량은 규제가 매우 까다로우며 공회전 3분이상이면 높은 벌점 및 벌금이 부과됩니다. ★한국 혹은 타주로 부터 개별예약을 통해 항공으로 미동부 투어를 오시는 고객님들의 공항 픽업서비스는 , 오전10시~오후 10시까지는 별도의 추가비용 없이 픽업서비스 제공 가능하지만, 그 시간 이외의 시간에 도착하시는 고객님들은 $80의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싱글로 오시는 고객과 5인이상의 그룹인 경우 별도로 $80의 픽업 추가비용이 부과됩니다. ★미주투어에서 판매하는 모든 패키지 투어의 허용 가방 사이즈는 국제선 항공 수화물 규정을 따릅니다. ★본 여행사는 여러 업체와의 협력을 통하여 여행자에게 호텔숙박, 차량운행, 기타 관광활동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연결해주고 있습니다. 연결된 서비스는 체결된 계약조건에 따라 이행됩니다. 저희 여행사와 여행사 직원은 여행 도중 발생한 제3자에 의한 피해, 그리고 관광활동과 직접 관련되지 않은 일련의 사고 ­ 사망, 상해, 분실, 도난, 사고, 결함, 기타 제3자의 고의 또는 과실에 의한 결과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모든 서비스와 시설이용은 적법한 절차와 방식에 따라 이루어지며, 개인의 건강상의 문제, 날씨, 데모, 전쟁, 테러, 적개심, 자연재해에 의해 발생한 분실, 상해, 손실, 훼손, 기타 다른 경비에 대한 책임소재는 법률에 근거하여 발생합니다. 여행사는 여행 중에 발생한 개인적인 문제(ex. 가방분실)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여행을 결정한 개인은 각자 여행자 보험에 가입할 수 있으며 사고 발생 시 해당보험의 보상규정에 따라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추가할인

★4인 가족이 한 방을 사용할 경우 3번째 4번째 가족은 추가할인(문의 요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