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투어 여행상담 070-4498-0692(한국) / 1-213-365-0003(미국본사)

그랜드캐년 사우스림 경비행기(시닉항공) + KA쇼 + O쇼 패키지

$574

9-9.5시간
GBG4-KO
당일 투어
1인 출발
매일 출발
일정표 참조
성인 $574, 아동 $554, 유아(문의)
SKU: Cat2-Item1 SKU. 카테고리: , , .

 

♥미주투어는 미국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유명한 그랜드캐년 투어 회사인 시닉 항공(Scenic Airlines)/ 파필리온 (Papillon)/ 그랜드캐년 에어라인스(Grand Canyon Airlines)/ 그랜드캐년 코치스 (GRAND CANYON COACHES)/ 비젼항공(vision holidays)과 파트너쉽 계약을 맺고 있습니다.♥

0가시  0가시2  0가시3    0가시5


낮에는 “그랜드캐년” 에서 “시닉항공” 과 함께하는 항공투어를!  밤에는 “라스베가스” 에서  “할인 쇼티켓” 으로~♡

이 3가지를 “더할인” 된 상품으로 합쳐서 강력해진 “초특가” 할인 상품~♡

한번에 “3가지 상품”을 이용하시고  비용을 더더더 “세이브” 하세요~♡

(KA쇼는 레벨B – 좌석맵상 빨강, O쇼는 카테고리1 – 좌석맵상 파랑 이며 예약시 남아 있는 좌석중 가장 좋은 좌석으로 예약해 드립니다)

⇒미주투어에서 각각 예약시 비용: (사우스림 경비행기) $289/인 + KA $130(레벨B) + O쇼 $180(카테고리1) = $584 —> $574(3가지 패키지 가격)


**이미 할인된 가격에서 또 한번더 할인 받으시는 기회 입니다.따로 따로 말고! 한번에 그랜드캐년 항공투어+쇼티켓 구매를  라스베가스 최저가로 예약 하세요!
**모든 그랜드캐년 투어(경비행기/헬기/버스/웨스트림 한인투어) + 쇼 패키지 구성으로 비용은 더 할인 됩니다!
**경비행기 투어와 쇼티켓 예약은 미리 서두르실수록 원하시는 일자와 시간대 예약과 보다 좋은 관람 좌석을 확보 하실수 있습니다.

0가가4   낮에는 “그랜드캐년 항공투어” 를!

0가690가61   밤에는 라스베가스 “라스베가스 쇼” 를!

♥상품 특징

모든것이 다 포함된 최종가로써 현지에서 결제하시는 금액은 절대 없습니다.


♥예약시 필수사항♥

1. 항공투어 가격은 오전 6:30분경 (1회 출발편) 출발 가격이며 경비행기 출발 시각이 오전 9시(프라임 타임 – $20/인) / 오후 12시(준 프라임타임- $5/인)로 변경하실 경우 추가 요금이 발생 될수 있습니다.
2. 항공투어+쇼티켓 패키지는 처음에 두상품을 같이 한번에 예약 하실경우만 적용 됩니다. 먼저 그랜드캐년 투어나 쇼티켓을 예약하시고 다시 패키지로 구성은 어렵습니다.
3. 그랜드캐년 투어 출발 일자와 쇼 관람 일자는 각각 다른일자로 예약 하셔도 됩니다.
4. 2세-11세 사이 어린이 가격은 추가 $20씩 할인 됩니다.(버스투어는 인당 $10 할인)
5. 그랜드캐년 투어는 72시간 이내 취소시 전액 환불 되며 그이후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6. 쇼티켓은 구매후 환불/변경/취소가 안됩니다.
7. 8인이상 구매시 추가 할인이 있습니다.(문의 주세요!)
8. 결제는 한국계좌/카드결제 모두 가능 하며 자세한 결제 진행 방법은 상단의 상품 설명란을 참조 하세요!
9. 그랜드캐년 투어 가격은 항공권처럼 가격 변동이 되며 예약하시는 출발일자로부터 3일이내 가장 비싸며 7일부터 가격이 올라갑니다.3일-7일이내 예약시 가격 변동이 있을수 있습니다.


♥예약하시는 방법♥

**아래 필수 정보를 예약시 “요청사항란” 에 적어 주세요~!

◊그랜드캐년 투어 예약시 알려주실 필수 정보는?
 
1. 상품명(or 코드정보):
2. 출발일자:
3. 인원:
4. 출발 시간(순서대로 2개):   *순서대로 2개를 알려주셔야 예약 마감시 바로 다음시간대로  예약 가능 합니다.
5. 여권상의 정확한 영문성함:
5. 숙박하시는 라스베가스 호텔명:
6. 전화번호(로밍폰/카톡 아이디):   *유심칩으로 번호 변경이 있으실 경우 카톡 아이디 먼저 알려 주세요!
7. 바우쳐 받으실 이메일 주소:
8. 창가좌석 업그레이드 요청: 

*창가좌석 업그레이드는 – 예약시 시닉항공에 요청해 드리며, 업그레이드 컨펌은 투어 당일 항공터미널에서 수속후 받으실수 있습니다. 컨펌을 받으실경우 현장에서 크레딧카드로 $10을 결제하시면 됩니다.미주투어는 창가 좌석 업그레이드 요청만 해드립니다.


◊쇼티켓 예약시 알려주실 필수 정보는?
 
1. 공연 이름:
2. 공연일자:
3. 공연시간(1부/2부):
4. 인원:
5. 여권상의 정확한 영문성함:   *영문성함은 꼭! 여권상과 동일 해야 합니다.
6. 전화번호(로밍폰/카톡 아이디):   *유심칩으로 번호 변경이 있으실 경우 카톡 아이디 먼저 알려 주세요!
7. 바우쳐 받으실 이메일 주소:

이 상품은 – 예약시 예약금으로 $50이 먼저 결제되며, 잔금은 최대 24시간 이내 한국계좌/미국계좌 입금으로 결제해 주셔야 합니다.또는 예약시 전액 한국계좌/미국계좌/카드결제 가능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상단의 상품설명을 참조 하세요~!


♥상품 안내♥

1. 코드넘버: GBG-4

2. 투어 총소요 시간: 9시간 – 9.5시간( 총 소요시간 : 호텔 픽업 시각부터 사우스림 경비행기 투어후  다시 라스베가스 호텔로 모셔다 드리는 총 소요 시간을 말합니다.)

3. 경비행기 이동 시간 :  편도 1시간 10분(왕복 2시간 20분)

4. 사우스림내 투어 시간 :  약 3시간

5. 호텔 픽업: 대부분의 라스베가스 메이져 호텔에서 픽업후 볼더 시티 항공터미널로 이동 합니다.

6. 포함: 텍스/유류 할증료/팁/중식(런치 박스)/한국어 나레이션 서비스/호텔 왕복 픽업


♥시닉항공 픽업 셔틀은?

아래 사진처럼 시닉 에어라인/그랜드캐년 투어/파필리온 헬리콥터/그랜드캐년 헬리콥터 라고 써있는 하얀색 미니 버스/대형버스가 옵니다.

**호텔 픽업 시각은 경비행기 출발 시각에서 약 1시간 30분전 입니다.

(예: 오전 9시 경비행기 출발시 -> 호텔 픽업 시각은 약 오전 7시30분)

0가픽

 


♥간략 일정표♥

(1일)  라스베가스 – 볼더시티 – 미드호수(상공) – 후버댐(상공) – 그랜드캐년 사우스림 – 볼더시티 – 라스베가스

미주투어에서 예약금 결제후 예약 1차 완료! – 미주투어 담당자로부터 잔금에 관한 결제정보를 받은후 – 잔금 결제 – 미주투어에서 예약진행 – 예약완료후 시닉항공으로부터 전달 받은 바우쳐를 이메일로 인보이스와 함께 발송 / 르레브 쇼티켓 예약후 전달 받은 바우쳐를 이메일로 발송 – 예약 완료!

♥예약후 받으시는 바우쳐 안에는?♥

*레져베이션 넘버/호텔 픽업 장소/픽업 시각/투어일자/일정표/시닉항공 이메젠시 넘버 등등. 일정안내가 모두 있습니다.

*투어 당일날 바우쳐안의 레져베이션 넘버와 여권을 지참 하세요!

*아래 사진이 예약후 받는 바우쳐 입니다. 각 표시를 기억해 주세요^^

0가42


 

1.픽업시각 5-10분전에 호텔내 픽업장소에서 픽업 셔틀을 기다립니다.

2. 픽업셔틀 도착후 여권과  레져베이션 넘버를 대고 탑승 합니다.

3.라스베가스에셔 약 40여분 이동후 “볼더시티” 에 있는 “시닉항공 터미널” 에 도착후 탑승수속을 밟습니다.

4. 최신형 경비행기 탑승후 그랜드캐년 사우스림으로 출발! (편도 1시간10분 이동)

- 경비행기 밑으로 펼쳐진  “볼케이노 블랙마운틴/뷰트(작은바위산)와 메사(테이블모양의 건조한대지)/후버댐과  미드호수” 의 전경을 감상!

- 음악과 함께 하는 “한국어 나레이션 서비스!(라스베가스/후버댐/미드호수/콜로라도 강/사우스림에 대한 설명)

- 그랜드캐년 사우스림 터미널에 도착후 그랜드캐년 투어 버스로 갈아 탄후 사우스림 도착!

- 사우스림내 2곳의 유명한 포인트(마더 포인트/브라이트 엔젤 랏지) 별로 이동하면서..

  …사진을 찍고 시간을 갖는  자유투어 일정!(약 3시간)

  …중식(런치박스)

  **Mather Point /Bright Angel Lodge 투어

  **18인승 경비행기는 “Twin Otter VistaLiner “항공 기종

5. 각 포인트별 즐거운 투어후 경비행기에 탑승(1시간10분)  라스베가스로 출발!

6. 각 공항에 도착하신후 호텔로 모셔다드리는 셔틀버스로 갈아탑니다.

7. 숙박하시는 호텔로 모셔다 드립니다.
(쇼티켓을 예약 하셨을 경우 공연 호텔에서 하차 가능 합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최선을 다해 모시겠습니다!


라스베가스 3대쇼 중 역동미와 전개되는 스토리로 가장 사랑받고 있는  “KA쇼”

태양의 서커스의 쇼중 가족단위로 가장 많이 보시고 스토리 전개가 흥미진진하여 라스베가스에서 최고 극찬을 받고 있는 “강추! 필수!” 쇼입니다.

*패키지 판매 좌석: 극장맵상 카테고리B (빨강색)

♥KÀ by Cirque du Soleil – Official Trailer♥

 


♥KA쇼 좌석 맵♥

0가11

 

*5세 이상 입장가/18세이하는 보호자와 동반입장만 가능(어린이 가격 없으며 어른과 가격동일)


♥ KA는 어떤 공연 이예요?

공연호텔: MGM Grand Theatre
공연시각: 7:00p/ 9:30p (일 2회공연)
공연일자: 화-토 / (매주 일/월 공연 없슴)
공연총시간:90분

KA는 불을 뜻하며 멸망과 빛이라는 두가지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대 이집트의 컨셉인 KA는 쌍둥이 남매의 여정을 통해 스토리를 이어가는 공연 입니다.
물, 공기, 땅, 불 4가지 스크린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적의 침입으로 나라를 빼았긴 쌍둥이 남매가 헤어져 각종 모험과 역경을 겪다가 다시 만나 나라를 되찾는 다는 내용 입니다.

0가12 0가13 0가14


2005년도에  라스베가스MGM 호텔에서 공연을 시작 하였습니다.
1억 6500만달러의 제작비를 들여서 만들어진 Ka는 Cirque du Soleil (태양의 서커스)의 쇼이긴 하나 라스베가스 취향으로 제작된 액션 어드벤쳐쇼로써  대단한 스케일을 가진 스펙터클한 쇼라는것을 매장면 마다  느끼실수 있습니다.
1950 좌석의 KA -Theatre은 각 좌석의 귀높이에 스테레오 스피커가 있어 공연시 극장안의 메인 스피커와 어울려 굉장히 웅장한 소리와 생생한 현장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화려하고 표현할수 없이 대단한 무대장치와 어느 라스베가스쇼와 비교해서 감히 비교할수 없는 훌륭항 곡예가 덧보이는 쇼입니다.75명의 연기자가 격정적으로 연기하는 곡예,무대장치,디지털등이 합쳐서 이루어진 내용이 라스베가스 3대쇼임을 확연히 알게 해줍니다.

 

0가15 0가16 0가17


극장안에는 2400개 이상의 스피커가 있고  이 스피커들은 메인 스피커의 소리와 섞여서 아주 감동적인 서라운드 사운드를 들을수 있으며. 좌석은 라스베가스의 어떤 극장의 좌석보다 편안 합니다.
KA쇼의 백미인 원통형 조형물에서 사람들이 곡예를 하는 장면 입니다.
빠르게 원통의 조형물은 돌아가며 원통안과 위에서 사람들이 달리고 뛰며 서커스를 하는 모습은 정말 입을 다물수 없습니다.
KA는 누구나 감동을 받을수 있는 쇼이지만  줄거리를 쉽게 알수 있고,동적인 쇼이기 때문에 어린아이를 동반한 가족단위의 여행객들에게는 최고의 쇼입니다.
공연이 끝난 후에도 1시간 30분 동안의 감동적인 여운이 금방 가시지 않아 좌석에서 바로 일어날수가 없습니다.


♥O쇼 정보♥

♥”O” by Cirque du Soleil – Official Trailer ♥


♥O쇼 좌석 맵♥

0가1

*5세 이상 입장가/18세이하는 보호자와 동반입장만 가능(어린이 가격 없으며 어른과 가격동일)


♥O쇼는 어떤 쇼예요?♥

공연호텔: Bellagio O Theatre

공연시각: 7:00pm/10:00pm (하루 2회 공연)

공연일자: 수-일요일(월/화는 공연하지 않음)

공연시간:  90분

98 년도에 라스베가스 최고의 호텔이라고 불리는 벨라지오 호텔 전용극장에서 막을 올린 Cirque du Soleil의 O쇼는 13년이 되어가는 현재까지 조기 예약을 하시지 않으실 경우 좌석이 SOLD OUT 되는 라스베가스 최고의 쇼 입니다.O쇼는 영예의 Entertainmemt Design Award를 수상하였으며 Las Vegas Review-Journal 1999-2006 연속 최고의 공연으로 선정되었습니다.

.

0가2 0가3 0가4

.

O쇼는  라스베가스 3대쇼 중 첫번째 쇼라고 불리움에 전혀 주저함이 없습니다.(라스베가스 3대쇼- O쇼/ KA /LE REVE)
O쇼는 불어로 물이라는 뜻이며 O 쇼의 이름은 프랑스어로 물인 eau 의 발음을 옮겨놓은 것입니다.
1998년 10월 벨라지오 호텔의 오픈에 맞춰 시작된 공연 이며 수많은 태양의 곡예단(Cirque du Soleil) 공연중 최초이자 유일하게 수중무대라는 새로운 컨셉을 도입한  최고의 수중곡예쇼라고 할수 있습니다.
O쇼는  하루에 두번 공연하며 공연 극장은 3,600명이 관람 할수 있는 1800 석의 좌석이 있습니다.(오후 7시와/오후 10시 2회 공연)
88명의 연기자들이 화려한 공연을 펼치며 13개의 테마로(fire, High Dive, Russian Swing등) 구성되어 있고 각 테마 마다 다양한 내용과 연출이  보여지고 있습니다.

 

0가8 0가5

 

특히 4명의 여성연기자들이 펼치는 고난이도의 묘기를 보실수 있습니다.서커스와 곡예가 합쳐진 고난이도의 묘기를 보시면 어떻게 사람의 몸이 자유롭게 움직일수 있을까? 라며 놀라시게 되실겁니다.
전세계에서 입단한 라스베가스 최고의 연기자들이 최고의 묘기를 다이빙과 수중곡예등에서 선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O쇼 극장은 과학적으로 설계된 공연장으로 연기자들이 공연하는 무대쪽은 높은 실내온도를 유지하고 있으며 객석부분은 다소 낮은 온도로 운영되고 있습니다.(화씨 88도(섭씨 31도)
이는 공연시 관객들은 쾌적하고 편안하게 관람을 할수있고 연기자들은 공연시 체온유지를 할수있어 좋은 공연을 할수 있게 설계한것입니다.

O 쇼는 스토리는 있지만 없는듯 하며 대사를 하는 장면이 하나도 없기 때문에 영어를 몰라도 쇼를 관람하는데 아무 문제없습니다.쇼를 보신분들중 소수는  쇼 전개가 약갼 우울하다는 평을 하시기도 하나, O쇼는 라스베가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쇼이고 가장 많은 사람들이 라스베가스에 도착 하면 보고 싶어 하는 쇼입니다.쇼의 구성이나 곡예, 무대장치, 예술성, 그리고 공연음악과 가수까지 모든것이 너무나도 감동을 주는 쇼입니다.그렇기에 최소 한달전에 예약하시지 않으실 경우 좋은 좌석을 예약하시기가 힘든공연중 하나입니다.

 

0가7 0가9

 

티켓을 구매하지 못한 사람들은 O쇼 극장앞  대기 라인에서 운이좋으면 생길수 있는 캔슬 티켓이나 No-Show 티켓을 기다리고 있기도 합니다. 좋은 좌석을 확보하시기 위해서는 꼭! 미리 예약을 서두르시는게 좋습니다.
최고의 좌석인 Orch100 석의 103섹션 E열 뒤쪽과 102.104 섹션의 103섹션 방향의 좌석들은 일반인 판매가 되지 않습니다.
(이좌석들은 MGM 계열의 10개 호텔의 VIP 게스트용으로만 이용이 되고 일반판매 좌석으로는 나오지 않습니다)

각 장면마다 연기자들은 공연중 쇼가 펼쳐지는 물속에는 수중통신스템과 산소호흡장치가 있어 숨을 쉴수 있습니다.
O쇼 공연자들이 입는 복장은 20회정도 사용 할수 있으며, 최고 가격은 1만달러까지 라고 합니다.
정말 하나하나 놀랍기만 합니다.

벨라지오 호텔에서 공연되고 있는 O쇼는 라스베가스에 오시면 꼭! 보시고 가셔야할 최고의 쇼입니다.
관람하시고 난후 라스베가스 최고의 쇼라는 명성이 결코 틀리지 않았음을 느끼시게 될겁니다.


♡사진으로 보는 그랜드캐년 사우스림 경비행기 투어 일정표♡


아래  맵처럼 그랜드캐년은 웨스트림 – 놀쓰림 – 사우스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처음 라스베가스에서 출발하여 후버댐 – 레이크 미드를 거쳐 웨스트림 이나 사우스림에 도착하게 됩니다.웨스트림과 놀쓰림 사이에 흐르는 강이 콜로라도 강 이며 오른쪽 끝으로 모뉴멘트 밸리가 보입니다.

가끔 예약문의 하실때 ‘웨스트림’ 과  ‘사우스림’ 중 어디가 좋아요?

라고 질문 하시는 분들도 계신데요.
인생에서 꼭! 봐야할 1001가지 리스트에도 오른 그랜드캐년은 자체가 너무 광활한 감동의 장소들이며 각각 특색이 있기에 어디가 더 좋습니다 라고 답변 드리기는 정말 어렵습니다.


투어를 정하실때는 각장소의 특색을 먼저 파악하신후 나에게 맞는/내가 무엇을 하고싶은가? /어느 장소에서 를 생각하신후 결정을 하시면 좋으실것 같습니다.

그랜드캐년맵

 

1.각 호텔에서 픽업차량이 손님들을 픽업하여 공항으로 이동 합니다.

-이메일로 받은 바우쳐 내용대로 픽업시각/픽업 장소에서 픽업 셔틀 버스를 기다립니다.
-도착한 픽업셔틀버스에 레져베이션 넘버와 예약자분 영문성함을 대고 탑승합니다.
-기사분이 내려서 ‘Park!’ 또는 ‘Lee!’라고 성을 부릅니다.

◆차량 몸체에 SCENIC AIRLINES/GRAND CANYON AIRLINES/Papillon 이라고 써있는 희색 또는 검은색의 셔틀버스 입니다.
◆성수기시즌엔 아무것도 써있지않은 대여차량으로 픽업을 할경우가 있습니다.투어당일 픽업장소에서 아무것도 써있지않은 차량이도착할경우 꼭!가셔서 ‘시닉?’ 이냐고 물어보셔야 합니다

0가픽

 

2.라스베가스를 출발하여 볼더시티 터미널에 도착합니다.
 
각 호텔을 돌며 픽업이 끝난 셔틀버스는 볼더시티의 항공 터미널로 출발 합니다.
라스베가스에서 볼더시티까지는 대략 30~40여분 걸립니다.
 
◆볼더시티 항공 터미널 모습.

0가3  0가4

 

3.공항터미널 안으로 들어가 체크인을 합니다.
 
경비행기 탑승을 위한 체크인이 이루어지는 곳입니다.
여권과 레져베이션 넘버를 직원에게 주고 항공기 탑승을 위한 수속을 밟습니다.자기 차례가 되면 순서대로 직원에게 가서 수속을 밟으시면 됩니다.
 
◆볼더시티 터미널에 도착

0가5  0가6

◆체크인하는 모습

0RK7

 

수속을 밟는과정에서 아래 발바닥 같은 저울에 올라가 몸무게를 잽니다.
귀엽습니다.^^

누구나 창가좌석에 앉고 싶어 하시기 때문에 요즘 시닉에서는 예약시 $10의 요청 비용을 지불하실 경우 창가좌석으로 업그레이드를 해주고 있습니다.업그레이드를  원하실 경우 꼭! 예약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0가7

 

4. 경비행기 보딩패스를 받고 안전교육 비디오를 10여분간 시청 합니다.

체크인이 완료되면 좌석이 적힌 보딩패스와 투어그룹을 나누는 스티커를 받습니다.
경비행기 보딩패스는 아래 사진처럼 숫자와 영어로 경비행기내 좌석을 표시했습니다.

0가8

 

◆체크인이 끝나면 안전 교육 비디오를 10여 분간 시청 합니다.

0가9

 

◆체크인이 끝나면 경비행기 탑승때까지 벤치에서 기다립니다.

0가10  0가11

 

5. 경비행기를 타러 경비행장으로 이동 합니다.
 
같은 투어를할 그룹과 함께 터미널밖 경비행장으로 이동합니다. 출발 준비를 하는 18인승 최신형 경비행기가 멋지게 서있습니다.
출발전 경비행기 앞에서 기장과 사진을 찍는 시간이 있고  경비행기 투어가 끝난후 이 사진들을 판매 합니다.

 

0가13

 

6. 경비행기에 탑승후 기장은 안전사항을 알려줍니다.

4가지 언어 나레이션 서비스를 동시에 받을수 있으며 한국어 나레이션으로 후버댐-레이크 미드-그랜드캐년 정보를 들으실수 있습니다.

그랜드캐년 사우스림으로 출발!

 

0가14

0가15

 

8. 후버댐

볼더시티에서 이륙한후 경비행기는 세계 불가사의중 하나인 후버댐을 경유합니다.
헬안에서 내려다본 후버댐의 전경 입니다.
후버댐은 2007년 영화 트랜스포머 1편에도 나온적이 있으며  올스파크와 메가트론이 후버댐에 숨겨져 있던 장면과 메가트론이 잠에서 깨어나 스타스크림과 만나는 장면등이 후버댐에서 촬영되었습니다.

*깨알 정보 – 후버댐

후버댐은 높이 221m, 너비 200m,  저수량 320억m3의 아치형 콘크리트 중력댐으로 미국 남서부 콜로라도강 종합개발에 위해 1936년 완공되었습니다.
강밑바닥에서 댐꼭대기까지 높이는 726.4피트(221.4m)고 댐밑부분의 두께 660피트(201.2m)며 사용된 콘크리트양이 660만톤이나 되는 엄청난 크기를 자랑 합니다.
처음에 이름은 ‘볼더댐’이었으나 미국 31대 대통령 후버를 기념하기위해 이름을 ‘후버’ 로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댐이 건설된 시기는 대공황때로 콜로라도강이 주기적으로 제방을 무너뜨려 엄청난 피해를 입히곤하여 사람들은 물공급과 동력을 얻을수 있는 방법을 고안하게 되었고 후버댐건설 계획이 시작되었습니다.
대공황때 수천명의 일꾼들이 후버댐 건설을 위하여 ‘블랙캐년’에 들어와 황량하고 아무것도 없는 땅에 댐을 건설하게 되었습니다.
후버댐이 건설되는 동안 일하는 노무자들이 라스베거스를 찾았고 이것이 라스베가스가 발전하게된 계기가 되었습니다.
외관 디자인은 건축가 고든B.카우프만이 맡아서 아르데코 스타일의 댐을 탄생시켰습니다.
후버댐은 전망대와 수력발전 원리에 관한 전시물이 있는 박물관이 있으며 관람을 위해서는 비지니스 센터에 관람 신청을 해야 합니다.
후버댐 건설은 20세기 공학이  만들어낸 최고의 건축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0가19

.

9.미드호수

후버댐과 아름답게 펼쳐진 미드호수위로 날아갑니다.
후버댐을 만들어 인공으로 조성된 미드호수의 풍경을 감상해 보세요!
정말 환상적 입니다.현재는 미드호수를 액티비티를 위한 장소로 활용하려고 하기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인공호수에서 요트/제트스키/낚시등을 하는 모습을  보실수 있습니다.

 

0가20

 

*깨알 정보 – 미드호수

라스베가스에서 20마일 떨어진 곳에 있는 미드호수는 후버댐에 의해 생긴 세계최대의 인공호수 입니다.
1936년에 완공된 후버댐으로 인해 대략 16만 에이커의 미드호수가 생겼습니다. 호수길이는 115마일이며 물가를 도는데 걸리는 거리는 550마일이나 되는 거대한 인공호수 입니다.
미드호수가 만들어진 흐름을 보게되면.. 그린강(Green River)이 와이오밍에서 유타주로 흘러들어오며 수천만년동안 거대한 역사를 만들면서 흘러온 콜로라도강은 캐년랜드(Canyonland)에서 그린강(Green River)과 다시 만나서 최고의 장관을 만들었고 유타주 남쪽의 자이언의 절벽을 깍아낸 버진강(Virgin River)이 다시 네바다주에서 불의계곡(Valley of Fire)을 만들었으며 여기서부터 여태까지 흘러온 강은 레이크 미드가 되어 아름답고 잔잔한 호수로 변모 하였습니다.
매년 늘어나는 관광객들이 휴가를 보낼수 있도록 각종 편의 시설을 도모하고 있으며 보트타기와 낚시가 인기가 많습니다.또한 물고기들이 많아서 농어.메기.송어등 최대 10kg이넘는 물고기들을 낚시하기위해 많은 관광객들이 미드호수를 찾고 있습니다.

 

0가21

0가22

.

10.그랜드캐년 사우스림 도착.

경비행기로 1시간 10분 이동후 드디어 그랜드캐년 사우스림에 도착!
라스베가스에서 출발하여 사우스림까지 차량으로 걸리는 시간은 약 편도 5시간 거리 입니다.
하지만 경비행기로 이동시 편도 5시간/왕복 10시간의 이동거리를 1시간 정도로 줄일수 있어  좀더 여행시간을 편안하고 효율적으로 진행/세이브 하실수 있습니다.

 

0가23

 

드디어 그랜드캐년 사우스림에 공항 터미널에 도착 했습니다.
그랜드캐년 국립공원안에 있는 공항 터미널 입니다.
착륙한 많은 경비행기들이 보이시죠?

 

0가24

 

이제부터 사우스림 투어가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
사우스림의 유명한 2곳 포인트인 마더 포인트(Mather Point)와 브라이트 엔젤 랏지(Bright Angel Lodge)에 내려 자율적으로  투어가 진행 됩니다.

 

0가25

 

*깨알 정보 – 그랜드캐년 사우스림 국립공원

애리조나 북서부에 위치한 그랜드캐년은 해발 2100m의 광활하고 개미 한마리 살수없을것같은  척박한 땅임과 동시에 경이로운 대자연의 산물 입니다.12개의 바위층으로 이루어진 그랜드캐년 지층에는 20억년의 지구의 역사를 한눈에 볼수 있수 있습니다.평평한 고원위에 침전물이 쌓여 퇴적암이 형성되었고 지층이 융기하여 강이 형성되었습니다.
이것이 콜로라도강 입니다.
콜로라도강은 그랜드캐년의 360km 구간을 수십억년의 세월동안 층을깍고 고원을 흘러 부딪혀서 새로운 역사를 만들었습니다. 이 역사는 길이 447km. 너비 최대 30km. 깊이 1500m로 길이로는 우리나라 대각선 만큼의 굉장한 크기의 협곡의 그랜드캐년을 만들었습니다.
콜로라도강이 이 놀라운 침식능력을 가질수 있었던것은 물의양이 엄청나게 많고 물살이 굉장히 빠르고 엄청나게 많은 침전물들을 강하류로 운반하기 때문입니다.이경이로운 침식은 현재도 진행중 입니다.
1540년 유럽의 코로나도 탐험대가 최초로 그랜드캐년을 발견하였고 그후 1776년 스페인 성직자들이 다시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드디어 1869년  존 레슬리 파웰 탐사대로 인하여 세상에 알려지게 되었고 사람들은 이곳의 지형.생물.원주민.생물등에 관한 많은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140 년전만해도 사람들은 그랜드캐년을 악마의 협곡이라 부르며 두려워하고 많은 탐험대들의 발걸음을 돌리게 만들었지만 짧은 역사동안 그랜드캐년은 연구되고 재평가되어 1919년 미국정부에 의해 국립공원으로 지정되었습니다.

 

마더 포인트(Mather Point) 에서 바라본 사우림 전경 입니다.
정말 크게 감탄사가 외쳐 집니다!
 
와 아!
오늘 버킷 리스트중 1개를 이루었구나!
 
지금 세계 불가사의중 하나 이고 죽기전에 꼭 가봐야할 곳 1위인 그랜드캐년 사우스림을 바라보고 계십니다.^^

0가27
.
0가26
.

수많은 그랜드캐년 사진과 기념 엽서들에 나오는 전경이 모두 이 포인트에서 찍은것입니다.
처음 그랜드캐년을 보시는 분들은 모양이 다 똑같구나 하실지도 모르지만 조금씩 걸으면서 그랜드캐년을 보시면 각도마다 다른 협곡의 아름다움에 놀라시게 될겁니다.
마더 포인트(Mather Point) 에서 사진 많이 찍으세요!

 

0가29

 

1991년 수잔 서랜던과 지나 데이비스가 주연하고 리들리 스콧 감독이 연출한  ‘델마와 루이스’ 란 영화의 마지막 장면을 기억하시나요?
자유를 꿈꾸며 자동차와 함께 그랜드캐년에서 떨어지는 두배우의 마지막씬!
영화를 보신분이시라면 끝없는 그랜드캐년과 함께 한번 더 음미해 보세요.^^

 

◆델마와 루이스 영화 한장면

0가델

 

다음은  브라이트 엔젤 랏지(Bright Angel Lodge) 입니다.
이곳은 1885년에 지어진 역사적인 곳으로 인디언들이 살던 장소로써 아직도 벽난로 문양등이 인디언들의 체취가 물씬 남아 있습니다.
호텔이지만 투숙객보다는 관광객이 더많은 곳으로,  통나무로 된 캐빈이며  그안에는 작은 박물관과 레스토랑.카페테리아.객실등 많은 볼거리가 있습니다.

 

◆브라이트엔젤 랏지

0가31

.0가30

.

<그외 사우스림내 볼거리들 소개>

그랜드캐년 사우스림에는  콜브스튜디오오버룩 스튜디오 그리고 마더포인트와 함께 일출전망 포인트로 유명한 야바파이 포인트가 있습니다.
또한 호피하우스도 빼놓을수 없습니다.

콜브스튜디오는 사진작가 콜브 형제가 그랜드캐년에 거주할때 집으로 현재 원상태로 복원 되어 관광객들에게 오픈되고 있습니다.

 

0가36

 

마더 포인트에서 서쪽으로 10분 정도 떨어진곳에 있는 야바파이 전망대(Yavapai Observation Station)는 
그랜드캐년의 일출과 일몰을 보시기에 최고의 장소 입니다. 수많은  사진작가들이 그랜드캐년의 멋진 일출과 일몰 사진을 찍기 위하여 매일 방문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곳에는 지질학적으로 그랜드캐년이 오랜 시간동안 어떻게 형성이 되었는지를 볼수있는 전시물과 박물관이 있습니다.

호피하우스는  ‘호피’  라는 인디언 부족의 집을 모방한것입니다.
호피족은 전쟁을 싫어하는 평화주의자 인디언 부족으로 모계중심의 사회를 간직하고 있어 다른부족들과의 전쟁과 갈등을 피해 절벽으로 숨어들었습니다.이곳은 길고 긴 세월 동안 절벽위 돌로 쌓은 반 지하집 에서 숨어 살아온 호피족의 역사가 담긴곳 입니다.

◆호피하우스

0가38

 

1885년에 여성 건축가 ‘메리 콜터’ 가 처음으로 그랜드캐년에 다른 건축가들과 함께 최초의 호텔을 지었습니다.
그후 그녀는 이곳에 룩아웃 스튜디오와  인디언 주거지를 본딴 호피하우스. 그리고 브라이트 엔젤랏지. 인디언 문화를 느끼게 만든 워치타워까지 많은 건물들을 건축하였습니다.
그중 워치타워는 우리나라 첨성대와 비슷한 모양으로 4층 높이로 층층이 돌을 쌓아 올려 만든 작품입니다. 워치타워 벽면 안쪽에는 인디언들이 직접 그린 암각화가 그려져 있습니다.

 

0가34  0가35

 

마더 포인트에서 10여분 떨어진곳에 그랜드캐년의 역사를 보실수 있는  그랜드캐년 비지터센터(Grand Canyon Visitor Center) 가 있습니다.
이곳에서 그랜드캐년의 많은 정보를 아실수 있습니다.
외부에 있는 대형 안내판엔 국립공원의 정보외에 역사, 지질학, 야생동물등에 대해서 나와있습니다. 또한 비지터센터 건물안에는  기념품을 파는곳과 서점도 있습니다.

 

 .
 .
0가47 0가48

 

3시간이 눈깜짝할 사이 흘러서 2군데 주요 포인트를 돌아보는 사우스림에서의 투어가 정리가 됐습니다.다시 그라운드 투어버스를 타고 도착 했던 경비행장 으로 이동 합니다.
탑승 수속을 하고 좌석을 배정 받고 경비행기에 탑승!
볼더시티로 향하는  1시간10분 동안 그랜드캐년 사우스림의 추억을 한번더 음미 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잘있어요! 그랜드캐년!

 

0가49

 

볼더시티에 도착후 라스베가스 호텔로 모셔다 드립니다.

라스베가스 호텔로 출발하는 셔틀 버스 탑승권을 이곳에서 받습니다.

 

0가50

 

밖으로 나가는 입구에 멋진 방명록이 있습니다.
멋진 글귀를 남겨 주세요!

 

0가51

 

셔틀버스를 탑승합니다.

 

0가52

 

라스베가스로 다시 고고고!

 

0가53

 

멋진 그랜드캐년  투어 일정이  종료 되었습니다!

 

0가54

 

오전 항공 투어를 하시고 저녁에 야경투어 & 라스베가스 쇼 관람 가능 하세요~!

오후 항공투어를 하시면 그랜드캐년의 아름다운 일몰을 보실수 있습니다.
역시 야경투어와 라스베가스쇼  2부 공연을 관람 가능 하세요~!


♥♥항상 정성을 다해 모시겠습니다.

미주투어와 함께 즐거운 여행 되세요!♥♥

 

<예약금 결제방법 안내>

★이상품 정상가 $584=> 할인가 $574

☞이 일정은 1분이시라도 언제든지 출발/예약 가능한 상품 입니다.

☞투어 출발 일자가 최소1일~3일 이내시에는 예약하시기전 꼭! 미주투어(070-4498-0692 / 213-365-0003)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이메일로 문의하기

☞이상품은  미주투어 홈피에서 바로 예약 가능하며 신용카드/페이팔(Pay Pal)로 바로 결제 가능 합니다.

★결제하시는 예약금 : $50


 <잔금 결제방법 안내>

1. 총 투어 비용중 예약금으로  $50 이 먼저 결제 됩니다.

2. 잔금은 한국계좌 입금/미국계좌 입금만 가능 하며 미주투어 담당자가 예약 주문 확인후,

3. 결제정보를  예약시 기입하셨던 고객님의 이메일로 발송해 드립니다. (예약시 정확한 정보 입력 부탁 드립니다.)

4. 결제정보를 받으신후 잔금은  한국계좌 입금/미국계좌 입금만 가능 합니다.

잔금은 카드결제가 되지 않으므로 예약시부터 카드결제로 진행을 하실 경우 미주투어(070-4498-0692 한국 / 213-365-0003 미국) 로 꼭! 문의 부탁 드립니다.

(문의 하시지 않고 예약하신후 잔금이 카드결제로 진행되지않아 일정 캔슬을 원하실 경우 프로세싱 Fee 8% 공제후 환불 됩니다.)   문의하기

5. 잔금은 예약시점으로 부터 최대 24시간 이내까지 입금 완료 해주셔야 합니다.


★예약시 부터 전액 – 한국 계좌 입금 / 카드결제 진행을 원하세요?

☞투어 비용을 한국 계좌로 입금/전액 카드결제 요청 하시면 미주투어 담당자가 기입하셨던 이메일로 결제정보를 발송해 드립니다.

결제정보를 받아 보신후 미주투어 한국 계좌로 입금 부탁 드립니다. 입금 확인후 – 상품  예약 완료후 –  투어 바우쳐와 안내가 담긴 이메일을 발송 합니다.

(이메일 안에는 픽업 시각/픽업 장소/이메젠시 넘버/진행 방법 등이 모두 안내되어 있습니다.)  한국계좌 입금/전액 카드결제 요청하기

이메일을 받으신후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미주투어(070-4498-0692 한국 / 213-365-0003 미국)로 전화 주세요~!

**요청시 예약하실 상품명/ 투어일자/ 예약을 원하시는 경비행기 출발 시간대/ 투어 총 인원을 기입해 주세요!


☞잔금을 24시간내로 빨리 결제 하셔야 하는 이유는?

♥모든 그랜드캐년 투어 좌석은 예약 주문이 들어 오는 순서대로 좌석이 마감이 됩니다.
그래서 투어 출발을 원하시는 일자와 경비행기 출발 시간대는 절대 확정적 이지 않습니다.
현재 조회시 경비행기 좌석이 예약 가능 해도, 그랜드캐년 항공사의 예약 상황에 따라  5분후 라도 좌석은 언제든지 예약 마감일수 있습니다.

♥모든 그랜드캐년 투어 예약은 여행사에서 “시닉항공” “비젼항공”에 예약과 동시에 “결제”를 한후 바우쳐를 받아 손님들께 전달해 드리는 방식이어서 투어당일 현금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무조건 전액 결제로 예약전에 비용이 지불되야 합니다.

♥잔금 결제가 늦어지실 경우 출발을 원하시는 일자와 시간대의 경비행기 좌석은 절대 개런티 되지 않습니다.
여행사에서는 경비행기 좌석을 “홀드” 할수 없고 그랜드캐년 항공사는 경비행기 좌석을 “확정” 해주지 않습니다.
무조건 예약시 남아 있는 일자와 시간대로 예약이 가능 합니다.

♥여행사는 손님이 예약금 결제를 하신 시점에서 예약이 들어가는게 아니라 잔금이 결제된후 부터 예약을 시작 합니다.
그렇기에 잔금결제가 늦어져  손님이 출발을 원하시는 일자와 경비행기 시간대가 마감일경우 여행사는 책임이 없습니다.

♥라스베가스 쇼티켓 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여행사에서 경비행기 예약을 진행하는 순서>

1. 손님이 예약접수 -> 2. 여행사에서 “그랜드캐년 항공사” 로 예약 준비 -> 3. 여행사에서 “그랜드캐년 항공사” 에 예약과 동시에 전액 결제 -> 4. “그랜드캐년 항공사” 로부터 바우쳐를 받음 -> 5. 여행사는 바우쳐를 정리하여 손님께 이메일로 파일 첨부하여 전달


<필수 사항>

♥ 투어 (경비행기 일자/쇼 관람 일자) 일자가 최소1일 – 3일 이내로 타이트 할경우 예약하시기전 꼭! 미주투어(070-4498-0692 한국 / 213-365-0003 미국)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문의 하시지 않고 예약을 하신후 투어일정이 모두 마감일경우 결제하신 예약금은 프로세싱 Fee 8% 공제후 환불 됩니다.)   문의하기

♥ 패키지 가격은 오전 6:15분 출발 가격이며 오전 9시경 출발(프라임 타임 – $20/인) / 오후12시경 출발(준프라임 타임 – $5/인) 선택시는  추가 요금이 발생 됩니다

♥ 항공 투어+쇼티켓 패키지는 처음에 두 상품을 같이 한번에 예약 하실경우만 적용 되며 한가지 상품만 먼저 예약후 패키지 적용 요청은 어렵습니다.

♥ 어린이 할인: 2세-11세(인당 $20 할인/버스는 인당 $10 할인)

♥ 모든 그랜드캐년 투어는 72시간 이내 취소시 전액 환불 되며 그 이후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 쇼티켓은 구매후 환불/변경/취소가 절대 되지 않습니다.

♥ 8인이상 구매와 한국계좌 입금시 추가 할인이 있습니다.

♥ 결제는 한국계좌/카드결제 모두 가능 합니다.

♥ 모든 그랜드캐년 투어 가격은 마치 항공권 가격과 같아서 투어 출발일자로부터 3일이내 가장 비싸며 7일 부터 가격이 올라갑니다. 출발일자가 3일-7일 이내 이실경우 패키지 가격은 변동이 있을수 있습니다.

♥ 예약하신 쇼티켓은 바우쳐를 이메일로 파일 첨부하여 보내 드립니다. 쇼티켓 바우쳐는 공연 시작 1시간전 까지 극장내 티켓 오피스 박스 ‘WLL CALL’ 라인 에서 공연 티켓으로 교환 하셔야 합니다. “진행방법” 의  “정확안 안내” 는 이메일로 모두 발송해 드립니다.


<추가할인 안내>

★인원이  8분 이상/ 한국계좌 입금시 추가 할인 됩니다.문의 주세요!


<예약절차>

1.출발 인원수를  정하신후 -> 2.출발일 선택을 클릭 하신후 -> 3.달력에서 원하시는 출발 일자를 선택 -> 4.출발장소에 픽업 받으실 라스베가스 호텔명을 직접 기입 -> 5.장바구니에 추가 -> 6.결제하기 진행

7.예약접수 -> 8. 예약시 기입하셨던 이메일로 인보이스 자동 발송 -> 9. 주문확인후 미주투어 담당자가 예약  진행 -> 10. 예약 확정후 바우쳐가 담긴 컨펌 이메일 발송 ->11.투어 출발!


<예약규정>

*예약 취소는 미주투어 여행약관에 의거하여 환불 처리 됩니다.
*여행 악관/ 일정표/ 설명서를 계약 내용으로 간주합니다. 여행자는 미주투어 웹사이트에 있는 여행 약관을 읽고 이해한 후 여행 요금을 지불하면 계약이 성립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예약 시 아래의 내용을 숙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그랜드캐년  투어 취소 요청은 근무일(공휴일 및 토, 일요일 제외) 및 근무시간(18시까지) 내에 담당자와의 유선상에 한합니다.그 이외의 요청은 확정적이지 않으며 여행사는 책임이 없습니다. 라스베가스 쇼티켓은 예약후 취소/변경/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픽업 받으실 호텔명/ 투어 일자 변경등은 반드시 전화 또는 이메일로 문의 주셔야 합니다.
*출발 1일전 – 타이트하게 예약하실 경우 – 꼭! 미주투어(1-213-365-0003)로 문의 먼저 부탁 드립니다.
(문의 하지 않으시고 예약 하셔서 좌석 마감의 경우 프로세싱 Fee로 8% 공제후 환불 됩니다.)


여행정보(Travel information)

♣그랜드캐년 사우스림 경비행기 투어 – 라스베가스 출발♣

라스베가스부터 출발하는 그랜드캐년 사우스림 경비행기 투어 일정을 간략하게 한번에 아실수 있습니다.

 

♣시닉항공 “볼더 시티 항공 터미널”♣

라스베가스 호텔에서 셔틀 버스로 무료 픽업 – 약 40여분 정도 떨어진 볼더시티의 항공 터미널에서 수속후 투어 출발 합니다.

사우스림 경비행기 투어가 끝난후 다시 이곳에 도착하신후 픽업 셔틀로 숙박하시는 라스베가스 호텔로 모셔다 드립니다.

주소: 1002 Airport Rd
Boulder City, Nevada    구글맵으로 정확히 보기(스트리트 뷰 포함)

0가볼

0가볼

 

♣경비행기 투어 수속 하는 모습♣

볼더시티 항공 터미널에 도착후 경비행기 탑승을 위한 수속을 진행 하는 모습 입니다.

예약시 바우쳐로 보내드린 “레져베이션 넘버” 와 “탑승객 전원의 여권(드라이버 라이센스)” 필수 입니다. 경비행기 투어 수속 순서 보러가기

 

♣볼더시티 항공 터미널에서 경비행기가 출발하는 모습♣

 

♣시닉항공 보유 항공기들♣

DeHavilland Vistaliner Twin Otter – Aircraft Facts

Seat Class: First Class
Capacity: 17 + 2 Pilots

Special Features: Digital Sound System
Patented Vista View Windows for exceptional picture taking.
Multiple Concurrent Tour Narration

0가볼7

 

Airbus EC-130 – Helicopter Facts

Seat Class: First Class
Capacity: 6 -7 + Pilot
Special Features:Oversized Windows
Person to Person Commnuication
Plush Stadium Seating

0가볼8

 

A-Star Helicopter – Helicopter Facts

Seat Class: First Class
Capacity: 6 + Pilot

Special Features:All Forward Facing Seats
Digital Audio Narration
3 Bladed Rotor System
Air Conditioned Comfort

0가볼9

 

Bell Helicopter 407 – Helicopter Facts

Seat Class: First Class
Capacity: 6 + Pilot

Special Features:Low Skids for Each Entry/Exit
Digital Audio Narration

0가볼11

 

Bell Helicopter 206 – Helicopter Facts

Seat Class: First Class
Capacity: 6 + Pilot

Special Features:Low Skids for Each Entry/Exit
Digital Audio Narration
Patented Vista View Windows for exceptional picture taking

0가볼12

 

Cessna Caravan, C208B – Aircraft Facts

Seat Class: Economy
Capacity: 9 Passengers

Special Features:High wings for unobstructed views.
Climate controlled air-conditioning.

0가볼13

 

♥♥항상 정성을 다해 모시겠습니다.

미주투어와 함께 즐거운 여행 되세요!♥♥

예약문의
Schedule Print

교통편 Transportation

일정표 참조

포함사항

☞텍스/유류할증료/팁☞중식☞호텔 왕복 픽업☞한국에 나레이션☞라스베가스 할인쿠폰

불포함사항

☞일정표 참조

옵션/쇼핑 정보

일정표 참조

여행지역

라스베가스 – 볼더시티 – 미드호수 – 후버댐 – 그랜드캐년 사우스림 – 볼더시티 – 라스베가스

여행약관

미주투어 여행약관 적용

필수사항

일정표 참조

추가할인

☞단체 할인(문의 요망)☞한국계좌 입금